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15

자기가 먼저 뽀뽀나 키스 등 스킨쉽 스타트한사람있오?? 어떻게 시작해썽??

0
1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냥 볼 부여잡고 뽀뽀했어. 그때 남자친구 심장 박동수가 거의 오백.

    2024.04.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남친 죽다 살아났네

      2024.04.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도 설렌다 자기야! 도전!!!

      2024.04.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안아줬는데 심장소리 들리는거알지... 그러고 카톡으로 나 심장이 너무 빨리뛰어... 라고 연락왓었어ㅜ 하 넘 귀옵다 지금은 복에겨운 남성이됏어~~!!!

      2024.04.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걍 길 가다가 냅다 손 잡음... 근데 남친이 먼저 머리 쓰다듬음 그래서 거의 동시라고 생각해

    2024.04.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하 완전 꽁냥꽁냥 설렌당❤️❤️

      2024.04.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사귀기 전 세번째 만남일 때 내가 너무 반가워서 안았어 ㅋㅋ 그러고 손잡았다

    2024.04.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귀여오🤭 내가 표현이 서툴러서 아직 뚝딱거리네ㅜㅜ

      2024.04.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뽀뽀키스 다 내가먼저함 ㅜㅋㅋㅋㅋ 그래도 섹스는 애인이먼저 시작했다

    2024.04.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귓속말 하려는 시늉 해서 남친이 얼굴 가까이 댔을 때 볼에 뽀뽀했어..ㅋㅋ

    2024.04.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능 나쁜거지만 내 자취방에 사귀기전에 두번정도 데려왔는데 정말 아무 짓도 하지않더라고 그래서 괜찮은 사람같아서 내가 뽀뽀하고 사귀기 시작했는데 사귀고 알고보니 모솔이엇음..ㅋㅋㅋㅋㅋ

    2024.04.1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