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6.07

있잖아 내가 사마귀 옮앗는데 의사가
사마귀가 2년 내에 보통 소실된다며

그러면 5년동안 만난 남친은 중간에 다른 사람이랑 잔 거예요? 물으니까 그렇대
이거 맞아? 의사가 한 말이니까...

0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존나 배신감

    2022.06.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물론지금은헤어진상태고

      2022.06.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미친......,

    2022.06.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응 니 남친 한남충~

    2022.06.0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 뭐하는새끼야??? 헤어졋다고 존나무례해서 얼척없네

      2022.06.07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뭐임

      2022.06.0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저게 뭔 댓글이야 기분 나쁘게 ...

    2022.06.07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연관 게시글

자궁경부암이 인유두종으로 인한 바이러스(사마귀) 암이잖아 몸에 편평사마귀가 있는데, 몸을 만진 손으로 성기를 만지면(손가락을 질에 넣는다던지) 자궁경부암 위험이 높아질까? 같은 인유종이라도 종류는 다른걸로 알고있긴한데 이거 잘 알고있는 사람있을까???거기에 사마귀 난 사람 있어?ㅜㅜ... 원래 어렸을 때부터 있던 점이었는데 더 커지더니 사마귀 인 것 같다고 해서 조직검사 해봐야 안다는데 성관계 한 것 때문에 그런 건 아니겠지? 콘돔 끼구 했는데...하........청천벽력같아 나 사마귀래 남친이랑 헤어진 기념으로 가다실 이번달에 맞으려고 했는데... 진짜 너무 억울하다 걔한테 헤르페스도 옮았는데... 사마귀.... ㅅㅂ 이거 레이저로 지져? 미치겟다 진짜 암까지도 될 수 있다며 그래서 이전 병원에 전화해서 자궁경부암 검사 결과도 묻더라고 하...... 너무 싫다 방광염증상있어서 요도검사햇는데 너무 아프고... 이거보다 더 심각한 일 안 생겼으면 좋겠는데 ㄴ나 그냥 안아파도 충분히 힘든데 그 힘든 감정이 사치라고 느껴질만큼 힘든 일 아픈 일 계속 생기네 소음순에 뭔가가 톡 튀어나와있어 ㅠㅠ 언젠가 어디선가 스스로의 성기에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걸 본적이 있어서 약 20년 인생 첨으로 나스스로 거울보고 성기를 요리조리 살피고 있는데 약간 톡튀어나온 걸 발견했어.. 이게 검색해보니까 성기사마귀는 막 오돌토돌 튀어나와있다는데, 그렇지는 않고 소음순이 시작되는 안쪽에 소음순과 같은 재질로 나있는데 사마귀라고 하기에는 오돌토돌하거나 하지 않고 굳이 말하자면 톡튀어나온 까만 점처럼 생겼는데… 혹시 이게 성기 사마귀일까…? 소음순의 일부인 것 같기도 하고… 보통 그런 건 증상이 어떤 지 아는 자기 있어? 남자친구랑 나는 둘다 처음이고 전혀 성병이 의심되지 않는데 다른 위생이라던지 하는 부분에서 의심을 해야할까?? 일단 산부인과에 가보는게 좋겠지..? ㅠㅠ편평사마귀있는 자기들 있어? 이거 완치가 불가능하다는데 어케? ㅜㅜ 나 목이랑 얼굴에 있어서 레이저로 제거하러 가야행 ㅜㅜ 남친이나 가족들한테 옮기면 어떡하지 걱정됨 ㅜㅜ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