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샛노랑 수달2023.04.13

있자나 모텔 가서 먼저 씻고 하잖아 그럼 화장은 어떡해???? 목 밑으로만 씻나?? 관계 끝나고는 쫙 씻고??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목밑만씻엉.. 난 본가에 살아서 싹 지우고 들어가면 티나버려서ㅎㅎ

    2023.04.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어어 몸만 씻어

    2023.04.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관계 끝나고도 목밑으로만 씻어 남친두 난 수건으로 머리감으면 못생겨지구 머리 말리는 시간 드는게 귀찮아서ㅋㅋㅋ

    2023.04.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대실이면 그냥 목밑으로만씻고 숙박이면 다씻고 자고 아침에 화장 하고나오고 ㅋㅋ

    2023.04.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난 항상 숙박만 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씻어

    2023.04.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도 숙박만 해서 완전 다 씻어

    2023.04.17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나 내일쯤 첫관계 가질 것 같은데 궁금한게 너무 많아ㅜㅜ 1. 여자 처음하고 나면 진짜 피 나와? 내 자취방에서 할건데 뭐라도 깔아아하나? 2. 씻고올때 머리 묶고 얼굴 밑으로만 찹찹 씻고 나오는거야? 3. 입으로 할때는 콘돔 끼고 하는거야 빼고 하는거야? 4. 콘돔에 물 넣어보는건 다 끝나고 하는거지? 5. 그 외에도 팁 같은거 있으면 전수해줘 🥹 + 콘돔 앞뒤 구분은 어떻게 해? 유튜브 찾아봐도 잘 이해가 안 가서.. ++ 끝나고 나면 다 벗은채로 그냥 자..?하기 전에 씻고 오라구 하잖아.. 그럼 그때 간단하게 몸만 씻어 아니면 머리까지 다 감아..? 화장도 안지우는게 났겠지..?! 조만간 남친이랑 첫경험 할거 같아서..ㅎ텔 가서 해본 자기들 있어? 이번 남자랑 처음 해보기도 하고 가서 누가 먼저 씻고.. 또 몇 분 안으로 씻고 나오는게 좋을지 아 그냥 별 걱정이 다 된다..🥹 어떡하지 보통은 한 번 끝나면 바로 자버리나? 아침에 일찍 일어 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좀 도와줘 ㅠㅜㅜㅜ 세세하게 넘 궁금해난 아직 관계를 한 번도 안 해봤거든... 근데 드라마나 영화 보면 머 숙소에 가면 먼저 씻고 올게...! <<막 이러잖아 이게 진짜 머리까지 싸악 씻고 오는...? 그런 고야 아니면 몸만? 간단하게 씻고 오는 거야? 만약에 머리까지 싹 씻고 오는 거면 세수도 하니까 쌩얼루 나오나...? 아니면 그 위에 화장 다시 하구 나와...? 옛날부터 너무너무 궁금하당...자기들 꼭 읽어줘ㅜㅜ 나 곧 남친이랑 처음이야!! 1. 남친이랑 처음하는데 최대한 일찍 모텔들어가서 하는게 좋을까? 아님 낮엔 놀다가 저녁에 모텔 들어가는게 좋을까? 참고로 난 통금 11시 2. 피임약 젤 괜찮은거 추천좀 ㅠㅠ 3. 피임약 제2랑 제3은 무슨차이야? 4. 피임약 안먹고도 콘돔만으로도 피임잘 할 수 있을까? 콘돔은 스킨 엘리트꺼 쓸거야 5. 남친이랑 관계하기 전날 저녁에 하루일과를 다 끝내고 씻고 잔 다음날 만나서 하는거여도 꼭 하기전에 씻고해야대??? 손만 깨끗이 씻고 하면 안대? 6. 나 처음인데 만약에 하기 바로전에 씻으면 옷 입고나오는게 좋겟지? 부끄러워서... 7. 모텔이나 호텔같은데 샤워부스가 투명해서 보이면 어떡해?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