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생각하는 서현역2022.03.08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두번씩이나 겨드랑이 통증이 너무 느껴져 막 근육통 이런 느낌은 아니고 콕콕 쑤시고 따가운데 뭐랄까 겨드랑이 털을 한 주먹 잡아서 뜯는 느낌…?

검색해보면 부유방이 주로 뜨던데 그런 걸까? 병원은 어디로 가봐야 할까ㅜㅜ

그리고 제모는 안 했고 쓸린 건 아냐!

0
6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 나랑 똑같아! 나도 뭔지 진짜 궁금했는데 혹시 아는 자기 있어?? ㅠㅁㅠ

    2022.03.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생각하는 서현역글쓴이

      헉 우리 같이 병원 가보자…

      2022.03.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부유방 통증 검색하니까 유방외과를 가라고 써있긴 하네!

    2022.03.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생각하는 서현역글쓴이

      고마워… 내일 가봐야겠다 나도 그 가슴 짜부 검사하는 건가ㅜㅜ 넘 무섭

      2022.03.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엇 아녀 해도 그건 안할거야! 그건 방사선이라 자주 못할걸? 아마 한다면 초음파 검사일텐데 그건 전혀 아프진 않아 다만 금액이 좀 비싸 ㅠ

      2022.03.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생각하는 서현역글쓴이

      그렇구나 대박 똑똑이 자기 고마워! 낼 병원 간다. 약속.

      2022.03.09좋아요0

연관 게시글

피임약 먹는 자기들 혹시 겨드랑이 임파선 붓는 것도 피임약 부작용 중 하나야? 내가 오른쪽 겨드랑이가 좀 부어있는데 누를 때만 통증 있고 하거든 통증도 심하진 않구.. 찾아보니까 겨드랑이 붓는 게 면역 때문이라고도 하는데 내가 종강을 최근에 해서 매일 날 새서 공부하기도 했고 지금 월경 예정일이 10일 정도 남아서 PMS+면역 저하 때문인지 피임약 때문인지 모르겠어서..ㅜㅜ 병원은 날 되는대로 갈 거긴 한데 혹시 피임약 먹고 이런 경험한 자기들 있나 싶어서! 난 아직 피임약 먹은지 보름 정도밖에 안 됐엉셀프왁싱에 대해 잘 아는 사람!! 겨드랑이 셀프왁싱 하려고 하는데 혹시 털 길이가 얼마나 되어야할까 ..? 찾아보니 너무 짧으면 안된다던데ㅠㅠ 그리구 뜯는 방향은 어디로 뜯어야 해? 찾아보니 말이 다 달라서ㅋㅋㅋ 그리고 매번 왁싱하는 자기들은 그럼 한번 뜯은 뒤에 또 뜯을 수 있는 정도가 될 때까지 계속 기르는거지 ..? 여자들ㄹ 겨드랑이 냄새 많이 나는 사람 있어..? 나는 땀이 많은건지ㅠㅠ 겨드랑이 냄새가 좀 나... 이걸 없애는 방법은 없을까..? 자주 닦아주고 데오드란트도 쓰고 통풍도 잘되게 하고 있어..! 레이저제모도 꾸준히 하고 있어..! 그리고 나이 들수록 냄새가 적어 진다던데 나는 아닌건가....ㅜㅜ 겨드랑이 살이 불룩 튀어나와서 접히는데 이거 부유방일까? 원래 좀 뚱뚱했어서 음 살이구만 했었는데 지금은 정상체중인데도 안 없어지고 계속 있어서 읭? 싶어. 근데 부유방이면 유선 분포된 조직이라 가슴처럼 통증도 있고 생리 주기 따라서 사이즈 변하고 한다고 들었는데 그건 또 아닌거같구... 흠 얘 내 몸에서 나가라고 할 수 있을까?겨드랑이 제모말고 레이저를 하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 괜찮은곳 어떤기준으로 찾아야해? 인터넷은 다 광고같구 지인통해서 아는곳은 없구 그냥 네이버 지도 검색해서 가야하나... 대구피플 혹시 추천해줄수있오??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