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9.02

일주일 넘게 못쉬고 근무일 내내 연장달구 신입 교육시키고 그러고 집왔는데 넘 피곤한데 남친 신나서 놀러가심
들어갈때 연락한다는데 참 애매해 기분이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진짜 피곤했겠다...남자친구한테 기분이 조금 상하고 서운하다고 이야기해보는건 어때

    2023.09.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냥 짜증나서 나 생각말고 놀으라 했어 그냥 자버릴라고;; 후... 바보같애

      2023.09.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어떤 맘인지 알것같아..맘이 복잡미묘하겠다..ㅜ

      2023.09.0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힝구힝 공감해줘서 고마워용🥰

      2023.09.02좋아요0

연관 게시글

일 너무 그만두고 싶가 퇴사하겠다구 말했는데 퇴사 반려 두번이나 당하규 월말에 연장 신입 교육하는데 연장달았는디 그거 인정도 안해주고ㅋㅋㅋㅋ본인만 열심히 연장 달아;; 지만 연장달고 모 나는 그냥 무료로 일해쥬는거임ˀ̣ 열받네 갑자기ㅋㅋ안그래도 휴무잘려서 일하는거 거지같은데;;자기들아 나 최근에 2년 동거했던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한 달 후에 연락해서 다시 얼굴 봤거든,, 근데 되게 설레고 그러는거야 연락한지 10일정도 됐거든 그래서 술도먹고 밥도 먹고 걔네집도 놀러가고 우리집도 놀러오고 같이 껴안고 자고 뽀뽀도 하고 얘가 나 좋다구 더 이뻐졌다고 칭찬도 해주고 그랬거든 거의 반동거처럼 연락한지 10일 됐는데 7번? 정도 봤고 어제도 봤어 근데 우리 사이가 너무 애매해서 죽을 거 같아 너무 어려워 얘한테 부담주기도 그렇고 근데 얘가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고 얘 만나는 날 되면 꾸며입고 뭐 입자 고민하게 되고,, 만나면 하하호호 웃고 떠들고 장난도 치고,, 우리집 강아지 보고싶다는 핑계 대면서 놀러오고 산책도 시켜주고 드라이브도 시켜주고 강아지 예방접종도 전남친이 데려가서 병원비 내주고 이랬는데 얘가 나한테 감정이 있는 걸까ㅜㅜ 어제는 카페만 갔다왔는데 걔가 조금 피곤한티 내서 서운해서 집갈때 태워준다는 거 거절하고 택시탔거든,, 나 진짜 내 맘이 왜이렇게 어려울까 와 일 연장하고 피곤해서 와서 자고 밥먹고 좀 소화시키고 자고 뭐야ㅠ 이렇게 먹고 바로 자면 곤란한데 바로살찐단말야,,, 하자기들 나 조언 좀 해 줘 남친이 지금 입이 쥐고 몸이 아플 정도로 못 쉬고 바쁨 일주일 전에 내가 니 집으로 갈게 넌 편안히 쉬어라 난 그냥 옆에서 혼자 놀겠다 그냥 보고 싶다 거절당함 너무 피곤하다는 거야 서운하기도 했지만 이해하고 넘어 감 어제 퇴근한다고 자기는 요즘 집에 가자마자 뻗는다고 하더라 고생했다고 말하고 보러 가면 안 되냐 보고싶다 절대 귀찮게 안 하고 그냥 옆에서 나 혼자 놀겠다 지금까지 안읽씹 상태 남친 회사는 출근 시간이 자유로워서 늦게 출근해서 남친이 늦게 일어나 그래서 9~10시 정도에 나나 남친이 서로 먼저 일어나면 일어났다 하고 서로 연락 시작하는데 피곤한 거 알지만 그냥 서운하고 기분도 안 좋고 그러네 이런 상황일 때 여전히 안읽씹 상태일 때 그냥 남친 연락 오길 기다리는 게 나을까? 아니면 평소대로 내가 먼저 일어났으니까 일어났다고 먼저 연락 하는 게 나을까? 연락한다면 이런 상황에서 뭐라고 보내야 할까? 조언이 필요해 연애 고수 자기들ㅠ 남친 언제 만나 ?? 난 평일엔 피곤해서 잘 못보겠고 주말에 하루.. 낮부터 저녁전까지 한 5-6시간?? 만나는 시간이 넘 적은가 싶긴 한데 만나서 오래 같이 있다보면 진빠지고 일주일 내내 통화 카톡하는데 할말도 없고.. 데이트는 맨날 맛집카페드라이브.. 분명 만나면 넘 좋고 내가 남친 좋아하긴 하는데 뭘까 ㅋㅋㅋ ? 나같은 자기 있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