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빙그르르 산타2022.02.26

이 글을 본 사람은 집 근처/회사 근처 평 좋은 산부인과를 알아본다!! 산부인과 위치, 평가, 운영시간까지 한번이라도 보고오자! 병원은 급할 때 가는게 대부분이니까 미리미리 알아둬야해😉

1
2
  • user thumbnale
    빙그르르 산타글쓴이

    나도 산부인과 좋은 곳 구분하는 팁은 잘 모르지만(이런 써클 있음 좋겠다) 나는 카카오맵은 방문자들의 찐리뷰가 있다고 생각해서 보는 편이야!

    2022.02.26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평소에 병원 고르는 팁. 1. 집근처로 가본다->별로면 거른다. 2. 그다음 가까운 곳으로 간다. ->괜찮으면 그냥 다닌다. 정신과도 산부인과도 요렇게 고릅니다. 그냥 가봐야 알 수 있는 것도 있고 사람이 하는 일은 모든 것이 사바사.

    2022.02.26좋아요1

연관 게시글

나 인생 처음 산부인과 가보려는데… 걱정된다 🥺 그동안 질염 증상 있어도 시간 지나면 괜찮은 거 같고 산부인과 가기 민망해서 간 적이 26년 동안 없는데!! 어제부터 너무 밑에 간지럽고 자꾸 긁다보니 쓰라린 거 같아서 오늘(토요일) 산부인과 가보려고! 🥹 가면 막 질정이라던가 이런거 처방해주려나? 관계 경험도 없고 솔직히 잘 몰라서 잘 넣을수나 있을지 싶다ㅠㅠㅠㅠ 산부인과 질염검사 등 할텐데.. 알아둬야할 거 있어? 아! 전날 저녁에 씻긴 했는데 병원 가기 전 아침에 밑에 씻고 가는게 좋아??? 산부인과 고르는 팁들 있을까?? 나는 조금이라도 아프면 과 상관없이 병원을 아주 잘 가거든. 근데 부인과는 좀처럼 가기가 친밀하지 않은 과라;; 늦은 나이에 첫 부인과 검진을 받은게 20대 중후반쯤이였어. 회사근처 부인과가서 기본검진을 받았는데 내가 버진이라 데스크에 있던 분이 엄청 크게 버진이요~~ 외치고 그뒤에 간호사 쌤들도 버진이시래요~ 버진이요~ 하고 크게 외치는게 너무 당황+짜증나서 그 이후로 산부인과는 잘 안갔거든. 다행히 대기하는 환자는 없었지만..부인과는 그냥 꼴뵈기 싫은 과로 나락갔다고나할까 ㅋㅋ 지금도 많이 늦은 나이에 버진이긴한데.. 그때 그게 트라우마 생겨서 아 이 아다를 토이로 떼고 부인과를 가야하나 할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 말이지.. 자기들은 부인과 병원 선정하는 팁 있어? 아니면 몇군데 다녀보고 나에게 맞는 병원을 찾는게 좋을까? 집근처 산부인과 너무오래된곳이라 근처다른 엄청 큰곳왔는데 하짓짜최악이다ㅜㅜㅜㅜㅜ 처음 산부인과 왔는데 개아프고 간호사들 많은데 자기들끼리 수다나떨고 예의없고 그리고 옷갈아입을때 나가있어야하는거아냐??? 나진짜 굴욕적이었다..... 이병원은 안올듯ㅜㅜㅠㅜㅜㅠㅜㅡ남자 파트너랑 산부인과에서 성병검사(STD검사라고 하나?) 같이 받은 적 있는 사람 있어? 각자 산부인과-비뇨기과로 따로 가는게 좋을지 같이 보건소나 산부인과를 가면 되는건지 경험자들의 얘기가 궁금해!유두습진 병원 어디가야해.. ? 산부인과 가야해??아님 피부과를 가야해..? 아님 유방전문 병원…!?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