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직준비중이거나 취뽀한 자기들아!
제출서류가있는데 이해가안가서ㅠㅠ
채용하는 회사에서 경력증명서를 자기네양식에 직인찍힌걸로 다시제출히라는데
그러면 내가 다녔던 회사에서 다시 연락해서 양식보내줄테니 부탁해서 다시 직인요청받아야하는거야..? 하 복잡하다
그니까 정리하자면.
1. 난 전직장에서 받은 경력증명서 파일이있어
2. 채용하는 회사에서 경력증명서양식이새로 나와서 그양식으로 전직장에서 받은 직인을 그대로 새로나온파일에 다시 찍혀야한대
3. 그럼난 그 직인을 새로다시 받기위해 전직장에 전화해서 요청드려야하는건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