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마주보는 송송이2023.08.17

Q. 이제 14일째인 풋내기 커플인데...!
둘다 모쏠이고 처음 연애하는거거든
모든게 서로에게 처음이라 그런지 어색하고 귀엽고 풋풋하더라고ㅎㅎ

참고로 얘가 먼저 나한테 호감 있었고 고백은 3번 만난 후에 숙소에서 얘가 끌어 안으면서 고백하더라고ㅎㅎ "OO아 너한테 호감이 있는데 너는 어떻게 생각해?" 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내가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 했더니 얘가 "나랑 같은 마음이면 좋겠다" 하더라고ㅎㅎ 그래서 내가 "내가 너한테 호감이 없다면 안 왔겠지?" 했더니 얘가 이때다 싶었는지 "OO아 나랑 사귈래?" 하더라. 그래서 "응 좋아" 했더니 "오늘부터 1일이네 ㅎㅎ"하면서 엄청 부끄러워 하며 좋아더라ㅎ

심장 소리도 엄청 크고 너무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서 귀엽더라ㅎㅎ 그 후에는 서로 마음 확인해서 그냥 꽉 껴안고 있었어.

옆으로 껴 안고 있다보니 내 입술이 얘 목에 닿는거야? 그래서 난 아무생각 없이 있었는데 얘는 내 숨이 좀 느껴지는지 움찔거리는거야ㅋㅋㅋㅋㅋ

모습이 귀여워서 입술로 문질거렸더니 간지럽다고 하지말라고 하더라고ㅋㅋㅋㅋㅋ 근데 이러면 더 하고 싶어지는거 알지?! 혀로 핥짝거리다가 그대로 목 뽀뽀도 하고 약간의 뱀파이어 본능이 나오더라고 그래서 깨물에 잘근거리기도 하고 키스마크도 조금 남겼더니 얘가 못 참겠는지 갑자기 내 위로 올라타더라고?!

그리고는 못 참겠으니까 하지 말라더라 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래서 알겠다고 했지ㅎㅎ 그래서 다시 꼭 안고 누워 있었는데 얘가 갑자기 귀엽게 애교 부리면서 "여기 뽀뽀해줘" 말하며 입술에 뽀뽀해 달라고 해서 조금 튕기다가 해줬거든ㅎㅎ

첫 키스인데 평소에 상상도 하고 웹툰과 드라마와 영화로 학습을 해서 그런지 나한테 잘한다고 연애 해본거 아니냐고 하더라ㅋㅋㅋㅋ

서로 첫 키스하면서 분위기가 뜨거워지더니 얘가 옷을 벗고 화난 복근을 보여주더라고 진짜 이때 코피 터질뻔 했잖아 (〃°o°〃)♥

얘가 "그냥 하면 안돼?"라고 하길래 우리 너무 빠른거 같다고 하니까 어짜피 100일 뒤에 하든 더 빨리 하든 상관없다는거야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ㅋㄷ 없잖아" 하니까 얘가 "지금 사올까?" 하더라고 그래서 난 장난으로 "맘대로 해" 했더니 옷 호다닥 입고 2분만에 사왔더라고ㅋㅋㅋㅋㅋㅋ

그 후에 다시 벗고 ㅋㄷ을 뜯더니 첨 쓰니까 어떻게 하는지 보고 있더라고 그래서 씌우고 하는데....

고백한지 20분만에 거사를 치뤘거든(?) 거의 고속도로 급이라 나도 이게 맞나 싶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

와.... 처음인데다가 얘가 많이 커서 진심으로 거기 터지는줄 알았어;; 진짜 길이도 바나나보다 길고 두께는 내 손목만하더라고?!!
(참고로 내 몸무게 40킬로임) 너무 아프고 딱딱하고 그래서 조금 놀라고 둘다 아직 미숙하니까 한 2시간은 한 것 같아ㅎㄷㄷ

처음이라 다 들어가지도 않고 강하게 한게 아니라서 얘가 만족을 못했는지 못 쌌더라🥺

그렇게 헤어지고 이틀 뒤에 만났는데 그때는 좀 나아져서 다 넣고 다양한 자세로 하면서 "사랑해, 사랑스러워, 예뻐, 좋아" 이런 달달한 말 해주는데 이런 행위(?)가 이렇게 좋은지 첨 알았잖아🙈

얘 만나기 전에는 혼전순결로 플라토닉 러브만 하려고 했는데 연애하면서 내가 이렇게 성욕이 많은지 처음 알았어🤭

알바 끝나고 일주일에 많은면 3~4번 만나거든 총 횟수로 치면 한 12번 정도는 만난 것 같은데 딱 하루 빼고 만나면 그 행위를 하는 거 같아🙈

원래 초창기에는 이렇게 서로를 탐내고 하는거야?? 진짜 다양한 체위도 해보고 서로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행복하긴 한데 너무 자주 하는 것 같아서 타락한거 마냥 조금 현타와(づ_-)

4
9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초반에는 한창 타오르는게 대부분 맞아! 우리도 사귄지 1년 정도는 맨날 만나는데 맨날 붙어먹을라 그랬었어 ㅋㅋㅋ 자기가 좋다면 자주해도 상관없지~사귄지 얼마 안된거 너무 귀엽다ㅠ 이쁘게 만나~!~!!

    2023.08.17좋아요1
    • user thumbnale
      마주보는 송송이글쓴이

      ㅎㅎ 우리만 그런줄 알고 조금 걱정했는데 대부분 그런거라 다행이다!! 귀엽게 봐주고 응원해 줘서 고마워!!!

      2023.08.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몸무게 40키로짜리 여자애한테 바나나보다길고 손목보다굵은 고추를 넣는다는게 너무 흉악하고 흥분된다 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핫학 자기 되게 쪼그맣고 귀엽겠네.. 훅 들어올려서 엎치락 뒤치락.. 부럽다... 170은 울면서 지나갈게..

    2023.08.17좋아요1
    • user thumbnale
      마주보는 송송이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변태같은 자기...?! 그리고 나 은근 귀엽다는 소리 많이 들어(?) 내 자기 모쏠이라 해놓고 변태라서 은근 여러 자세 잘 알더라?!

      2023.08.17좋아요0
    • user thumbnale
      마주보는 송송이글쓴이

      아 땅딸보라니 너무행🥺

      2023.08.17좋아요0
    • user thumbnale
      마주보는 송송이글쓴이

      키크면 모델 같고 이쁠 것 같아서 부러운데?@

      2023.08.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진짜개부럽다...나는 롱디라 일주일에 많으면 두번하고 거의 일주일에 한번 해 ㅜ 욕구불만..

    2023.08.17좋아요1
    • user thumbnale
      마주보는 송송이글쓴이

      헉.... 사귀는 기간이 길어지면 줄어 드나보네😂 혹시 자기는 사귄지 얼마나 됐어?!

      2023.08.1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