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1.09

이제 막 스물 된 사람인데... 다들 털 관리 어떻게 해?? 소중이는 곧 왁싱샵 가서 뜯을 예정인데 그 외에도 털들이 온 몸에 있잖아...?? ㅎ 내 20대 버킷 중 하나가 얼굴 아래로는 털 안 보이게 하는 거였는데... 학생 때는 그냥 다리털만 집에서 밀었는데 팔도 밀고 싶고 등도 밀고 싶고 근데 새삼 내 몸을 다 밀려면 시간이 엄청 걸리겠고 또 다리털 밀어도 5일이면 다시 밀었어야 했는데 전신을 그렇게 하는 건 말이 안 되는 것 같더라구!? 그래서 너무 궁금해졌는데 딱히 물을 새럼이 없네 ㅠㅠ 다들 털 관리 어떻게 하는 중이야...?

1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종아리, 팔하완, 소중이 털 삐져나온거 정리, 겨드랑이 요러케만 난 그냥 면도기로 밀어 ㅎㅎ 겨드랑이는 레이저 많이 해서 이제 거의 없고 곧 종아리는 레이저 제모 받을라고!

    2022.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레이저!!! 후기가 항상 효과 있다 없다로 나뉘어서 고민 중이었는데 ㅠㅠ 면도기로 밀면 굵어지지 않아? 표면이 굵어지는 거라고는 하지만 눈으로 보기에도 무슨 돼지껍데기 마냥... ㅎㅎ 굵어졌더라고 종아리 털이 ㅠㅠ 그리고 팔은 아래 민 쪽과 안 민 위쪽 경계선 생길까 봐 아래만 밀기 쫌 그런데 괜찮았어?! 말도 많고 질문도 넘 많지... 🥺

      2022.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댓글이 길어져서 밑에 달렸어!!

      2022.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ㅎㅎㅎ 일단 나같은 경우는 저기서 팔 빼곤 다 굵어지긴 했어 팔도 좀 굵어졌는데 큰 차이는 없고! 굵어지지만 한번 민 이상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고 그냥 밀어..ㅎㅎ 그리고 팔은 경계가 생기는데 누가 내 팔을 거기까지 보겠어~ 싶어서 별 신경 안써! 여름에도 긴 걸 좀 입는 편이라서 그렇기도 하구! 레이저는 난 효과는 할때마다 늘 있던데 꾸준히 안하면 돌아오긴 하더라고 돈 많을때 꾸준히 할생각 ㅠㅠ 지금은 그럴 돈이 별로 없다,, 또 질문 있음 물어봐도 되!! 아 그리고 난 진짜 털쟁인데 왁싱은 별 소용없더라 걍 한 다음날 부터 다시남 ㅠㅠㅋㅋㅋㅋ

    2022.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헐 진짜 넘 고마버 ㅠ 왁싱은 그냥 브라질리언만 하려구 ㅋㅋㅋㅋ... 어차피 일주일이면 날 게 뻔하니까 ㅠㅠ 한 달에 한 번쯤 하면 수북히 자라진 않겠지 싶은 맘이야!!! 그럼 나도 일단 종아리만 레이저 받아봐야겠어 긴 답글로 도움 줘서 넘 고마워잉 🥺

      2022.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소중이는 레이저로 지지는중이고 다른 털들은 집에 셀프왁싱기 사서 관리중 !!

    2022.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겨드랑이는 레이저!!

      2022.01.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겨드랑이랑 브라질리언 레이저 받음 난 효과 좋았어서 만족해 특히 겨드랑이는 박멸한다는 마음으로 10번 받았더니 깔 끔

    2022.01.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소중이는 왁싱샵가고 겨드랑이는 레이저받아서 지금 거의 없는 상태라 가끔 면도기로 밀고 종아리는 귀찮으면 면도기로 밀고 가끔 셀프 왁싱해!

    2022.01.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나도 머리아래로 털 없으면 해서 겨드랑이로 처음에 레이저시작하고 종아리, 허벅지 하다가 이제 브라질리언도 하고있어!! 팔에 있는 털은 얇아서 그냥 면도기로 밀어도 괜찮길래 면도기로 밀고는 있는데 나중에 팔도 레이저하려구! 레이저해도 좀 지나면 좀 나기는해서 면도기로 미는데 별로 안나오기도하고 얇게나와서 미는데 얼마안걸리더라고!

    2022.01.10좋아요1

연관 게시글

다들 생식기 털 관리 어떻게 해? 나는 섹스 경험이 없는데 남친이랑 여행가기로 해서 이것 저것 신경이 많이 쓰이네ㅠ 겨털과 다리털은 레이저 제모했는데, 생식기 털은 민망해서 못했어^^;; 그런데 숲처럼 수북해서 그냥 놔두기는 좀 민망하고 그렇다고 제모를 하기두 좀 그렇고... 가위로 숱을 쳐볼까? 아님 옆부분만 밀어볼까? 자기들아 털 관리하는 팁좀 알려줘! 나 털이 진짜 너무 많아.. 팔다리.. 몸통..(배랑 등에도 이씀 ㅠㅠ) 아랫도리랑 겨드랑이는 물론이고.. 물론 팔다리랑 겨드랑이는 필요할 때 면도기로 슥슥 하면 괜찮자나? 근데 문제는 소중이랑 항문쪽에 털이 넘 많아ㅠㅠㅠㅠ 여기는 혼자 제모도 못하겠고 왁싱 받자니 아직 학생이라 돈이 없어··· 아직 성관계는 한 번도 안 해봤는데 남자친구가 털 보고 식을까봐 걱정돼ㅠㅠ흑흑 털 많은 분들..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저만 항문에도 털 있는거 아니죠..?ㅠㅠㅜ다들 소중이 털 관리 어떻게 해?? 왁싱받고 싶은데 너무 아플거같아서 걱정이고 안하기엔 수북한거 같고 ㅎ ㅋㅋㅋㅋㅋㅋ자기들아 별거 아니지만 고민 들어줄 수 있어? 해결을 원하는 건 아니야 그냥 너무 답답하고 힘들어서 말이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써봐 일단 나는 21살 대학생이야 이 고민은 초등학생 때부터 시작했어 그때 난 처음으로 내 몸에 털이 많구나를 인식했어 여자애들은 뽀얗고 부드러운 피부인데 난 하얀 편이지만 많은 까만 털로 인해 팔다리가 더 까매보였고, 면도기로 밀어도 더 까맣게 보이니까 그 뒤로는 덥든 춥든 무조건 긴팔 긴바지만 입고 다녔어 교복을 입고 다니는 중고등학생 때는 매일 다리털 밀고 최대한 동복 체육복 입고 그랬고... 우리 가족 다 털이 거의 없어 나만 이래 아빠도 팔다리에 가끔 보이는 긴 털 제외 엄청 부드럽고 잔털도 거의 안 보이는 정도...? 근데 나는 발가락, 다리 전체 (남자처럼 앞부분은 엄청 많고 진하고 허벅지 뒤에도 나), 손가락, 손등, 팔 전체적, 배 전체적, 배렛나루(특히 심해 아래에 나는 털 마냥 길고 두꺼워), 얼굴에도 까만 솜털 나있고 턱과 인중도 남자마냥 눈썹 느낌으로 자라서 여긴 밀진 못하고 일주일에 한 번 셀프 왁싱을 해 ㅎㅎ 지금 정리하면 이 정도? 팔 다리는 범위도 너무 넓고 많아서 왁싱 포기하고 늘 긴팔 긴바지만 입고 다니는 중이야....!! 웃긴 건 탈모가 있다 내가? ㅋㅋㅋㅋ... 고등학생 때 확실히 인식했고 사진 뒤져보면 중학생 때부터 가르마가 비어 보이더라 초딩 때까지만 해도 다들 너무 무거워 보인다고 숱 치자 이러던 때가 있었는데 지금 보면 엄마보다도 내가 더 심해... ㅎㅎ 병원을 갔더니 유전이라더라 근데 내가 아는 모든 친척과 부모님이 아는 모든 친척을 봐도 탈모가 있는 분은 없어 아빠 풍성하고 엄마는 출산형 탈모고 할머니할아버지 아직까지 머리 엄청 풍성하셔 나는 병원에서 유전이라는 말만 듣고 왜 나한테만 이러지 왜 하필 많은 사람 중에 나일까 안 날 거면 몸에도 털 나지 말든가 날 거면 머리에도 같이 나든가 왜 스트레스 받게 양쪽이 서로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흐르는지도 모르겠구...... 보통 생각하는 좋은 방향이 아니라 자신감도 뚝뚝 떨어지구 눈물도 많아지구 그러더라 ㅎㅎ 엄마는 늘 말해 레이저 제모 해 주고 머리도 심어줄게 그치만 알아 그럴 돈도 없고 난 엄마가 저렇게라도 해 주는 말에 감사해야 한다는 거 그냥 왁싱을 해도 며칠 뒤에 바로 자라고 면도기로 밀면 하루 만에 털이 자라 꺼칠해지니 그냥 손을 안 대게 되더라 몸쪽에는 사진을 찍으면 너무 하얗게 보이는 내 정수리가 싫어서 내가 그렇게 좋아하는 사진도 안 찍고 그냥 오늘따라 갑자기 너무 힘들어서 한 번 써 봤어 쓰니까 마음이 좀 편하네 읽을지 안 읽을지 모르겠지만 읽었다면 읽어줘서 고마워 늘 자기에게 행복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랄게자기들은 소중이털어떻게관리해? 몸에 다리나 겨드랑이에 털이 많은편인데 소중이는 관리를 안했더니 점점더 수북해져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하는지 궁금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