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11

이제 겨우 50일 넘었는데.. 뭔가 좀 지친다 ㅠㅠ
얼마 안 사귄거 치고 갈등도 많았고.. 요 며칠 사이에 그냥 너무 귀찮다는 생각이 자꾸만 들어 ㅋㅋ 갑자기 뭔가 재미가 없는 느낌이야..
근데 나도 내 생각이 정확히 뭔지 모르겠어.. 만나면 재밌고 좋긴 한데? 내가 진짜 좋아하는게 맞나라는 생각이 가끔 들어.. 진짜 어떻게 해야 할까,,

2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헉 50일이면..좋아죽고 깨볶아야되는시긴데 왜그럴까 ㅜ 사소한걸로 자주 다퉈??

    2023.04.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다툰다기 보다는… 내가 몇번 뭐라했었어 내가 좀 짜증났었던 점들을..?

      2023.04.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헐 순간 내가 쓴 글인 줄 알았어.. 나도 겨우 50일 넘었는데 딱 이래.. ㅜㅜㅜㅠ

    2023.04.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하 그래서 며칠전에 잠깐 얼굴 보려고 만나서 결국 말했다 ㅜ 근데 말하고 나니까 속이 좀 후련하기도.. 자기는 뭐로 싸웠어?

      2023.04.14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자기들 내가 좋아하는 사람vs나를 좋아하는사람 둘중에 선택하라면 어떤거야? 지금 썸타고 있는 사람이 취향도 진짜 잘맞고 나 좋아해주는 것도 너무 잘 알겠는데 내가 많이 좋아하는 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얼마 안됐는데 연락도 조금씩 귀찮아지는거같고.. 근데 또 만나면 재밌게 잘 놀거든! 그사람이 잘 해주기도 하고 어떻게해야할까..?ㅠ 이제 연락 그만하는게 맞는걸까..?자꾸 남자친구랑 계속 만나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어. 작년 5월 말에 만나기 시작했는데, 사실 극초반에도 내가 별로 이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지 않다는 생각 들었거든. 그러다가 괜찮아지고 나도 이 사람을 좋아하는 마음이 자꾸 커졌는데, 요새 자꾸 이렇게 쭉 만나는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드네. 뭔가 성격이나 가치관에서 안 맞는 부분이 보이고, 평소 관심사나 취향도 너무 다른게 눈에 자꾸 밟혀. 특히 나는 내가 좋아하는 분야에 있어서 취향이 확고한 편이기도 하고 이걸 중요하게 생각해서 좋아하는거에 대해서 같이 얘기할 수 없는게 좀 아쉬워. 난 평소에 전시회나 영화 보러 가는걸 좋아해서 데이트할 때 같이 보러 간 적이 있었는데, 아무래도 취향이 다르다보니 그때만 좋고 평소에는... 모르겠어. 그냥 갑자기 내 마음이 식은건가.. 혹시 여기에도 나처럼 이랬던 적 있을까? 내가 지금 첫 연애를 하구 있구 지금 딱 두달 되어가구 있어 근데 부딪히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지치기도 하구 시간이 흐를 수록 얘는 나랑 맞지 않는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어서 혼자서 계속 헤어져야하나라는 생각을 가지구 있었어 그래두 아직 좋아하는 감정이 남아있기도 하구 이대로 헤어지기엔 나도 미련이 남을거 같아서 조금만 더 계속 만나면서 생각을 해보자 하구 있었거든.. 근데 오늘 얘한테 연락이 왔어 힘들다고.. 내가 자기를 아직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대 그래서 이제 정말 정리할때가 된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 근데 이별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ㅠ어떻게 해야하는건지 모르겠어.. 만나서 얘기해야겠지?.. 그 친구한테 최대한 상처를 안주면서 이별하고 싶은데 그건 어렵겠지.. 어떻게 하는거야 이별은….??ㅠㅠㅠ다들 연애 어떻게..? 하는거야?!! 난 곧 직딩 3년차 20대 극초반이야...!! 나는 연애 경험도 별로 없고 그 몇 없는 경험 조차도 오래 사귄 경험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연애가 중요한건가?? 라는 생각이 들어 개인적 생각으로는!! 사실 20대 초반인 내가 지금 사귀는 건 그냥 시간 낭비, 돈 낭비라는 생각이 크고 (이전 연애를 통해서 이런 생각이 되게 많이 자주 들었어) 그냥 결혼할 사람이랑만 만나서 결혼하고 싶단 생각이랄까? 어쨌든 이것도 연애를 해야 결혼을 하든말든 하는거지만 말이야ㅜㅠ 나도 연애 정말하고 싶은데 쓸데없이 눈도 높은 것도 있고.. 애초 대학교 대신 회사를 다니다보니 새로운 사람을 만날 접점이 없어서 이런 생각이 더 큰 것 같아 이성에게 관심은 생겨도 좋아한다? 의 생각이 잘 안들어 그냥 관심, 호감 정도 근데 또 연애를 하자니 난 개인적인 시간이 중요한 사람이고 난 연애를 하기에 상대방에게 적합한 사람이 아니란거를 인지하고 있어.. 하 막상 적고 나서보니까 주절주절 뭔가 주제없는 말만 써놨네... 나도 내 고민이 뭔지 잘 모르겠어 ㅜㅠㅠㅠㅠ그냥 답답해서 적어봐 ㅠㅠㅠㅠㅠㅠ🥺😢😭😢😢 이제 얼른 자야겠다 남친이랑 왜 사귀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자꾸 들어 사귄지 두달도 안됐는데… 내가 진심으로 남친을 좋아하는지도 잘 모르겠어 좋긴 한 거 같은데… 이런 적 있었던 자기들 혹시 있을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