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16

이제 갓 100일 좀 넘긴 20대 후반 사내 커플인데 진짜 이틀에 한번 꼴로 싸워 ... 나 되게 겉으론 쿨한 척 했는데 사실 여사친 문제는 용납이 잘 안되더라고 내 최소 허용 범위는 카톡 정도? 근데 한 80일쯤 됐을 때 얘가 이직 할 회사 추천서 써 준 여사친이랑 나한텐 가족이랑 식사한다 해놓구 밤에 둘이 술 먹다 걸림 (내가 당시 카톡 할 때 그날 따라 촉이 빡 서서 뭔 자신감인지 나 지금 너 가족 이랑 말고 밖인 거 다 알고 말하는거야 헤어지자 라고 함 그랬더니 도중에 뛰쳐나와서 울집으로 와서 싹싹빔) 진짜 찐친인 것도 맞는 거 같고 그치만 구라친 게 괘씸하고 신뢰가 안 가서 이후로 지금까지 얘가 나한테 조금만 못해줘도 사실 못해준 것도 아니고 내 대답이나 행동이 내 성에 안차면 내가 그걸 참고 니랑 사겨주는데 이렇게 해? 라는 생각이 기저에 깔려버려서 진짜 별거 아닌것도 짜증나고 서운해지고 막 슬퍼져 .. 그래서 틱틱대고 싸울 때마다 벌써 한달도 더 된 거라 .. 왜 그러는지 말하는 게 맞을까
나 걔 정말 좋아하는데

1
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여사친 문제가 아니고 신뢰가 깨진게 문제 아닐까? 솔직히 이직 회사 추천서 써준 여사친 정도면 최소 밥 한 끼정도는 대접하는 게 예의이긴 하지만, 그걸 자기랑 같이 셋이 먹도록 자리를 잡던가 말을 하고 양해랄 구하던가 했어야 했는데… 그러는 게 번거로웠는지 걍 구라 쳐버린 부분에 자기가 내심 엄청 실망한 것 같음. 그러니까 계속 생각나고 하는 거지…. 해결하고 싶으면 솔직하게 얘기 꺼내보는 게 좋을 것 같아. 여사친보다 거짓말에 초점 맞춰서!

    2024.03.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랄 ▶️ 를

      2024.03.16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