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21

이번에 남친이랑 여행 가서 숙소 알아보는데 둘 중에 너무 고민이야ㅠㅠㅠ 자기들이라면 어느 숙소를 갈 거 같아?? 자기들의 의견이 궁금해!!! 그리고 왜 이 숙소를 갈건지 이유도 간단하게 써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 아! 숙소 두 개 다 가격 똑같아

1번 숙소

circleImage
circleImage
여긴 오션뷰가 짱이고 스파할 수 있는 곳도 있어 근데 넓진 않아
circleImage
circleImage
circleImage
복층+넓음+테라스 하지만 바로 앞 오션뷰가 아니야 스파할 수 있는 곳도 없어
0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1번. 많은 인원도 아니고 둘이면 좁아도 될거같아 가격이 같다면 오션뷰도 보고 스파도 할래…

    2024.01.2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자기야... 둘 다 너무 좋은데 정보 좀 주라

    2024.01.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닥1.. 단체로 놀러가능 것도 아닌데 굳이 복층을 써야하나 싶어

    2024.01.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1번! 굳이 넓은데 필요없어 가족단위가는것도 아니구 계속 붙어있을거니까!

    2024.01.22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무조건 1.. 스파에 오션뷰까지 고민할게없다!!!!

    2024.01.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그래서말인데 1번숙소.. 정보알려줄수없을까 🫶

      2024.01.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111111차피 넓은거필요없자나...흫흫

    2024.01.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1번 둘이가는데 넓은거보다는 스파가 좋은거가태

    2024.01.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무조건 1

    2024.01.2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나라도 1번! 나두.. 정보 좀 알려조라🥺 진짜 오션뷰에 스파.. 너모 조타

    2024.01.22좋아요0

연관 게시글

썸?남이랑 여행가기로 했는데 숙소를 어떻게 해여할지 모르겠어ㅠㅠㅠㅠ 앱 찾아봐도 다 2인실이라 혼자 부담하기엔 좀 그렇고... 같이 한 침대에서 자자니 그것도 그렇고... 자기들은 어떡할거야? 너무 고민이야ㅠㅠㅠ 썸남은 아직 숙소잡을 생각이 없는 것 같아...1월 말 정도에 애인이랑 일본 여행 가려고 하는데, 비행기나 숙소는 언제쯤 예매하는 게 가장 좋을까? 학생이라 돈이 없어서 모아봐도 12월은 되어야 비행기랑 숙소를 예매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괜찮을까ㅠㅠ강릉 여행 숙소 추천 해주라ㅠㅠ 숙소를 어디쪽으로 잡아야 될지 모르겠네... 뚜벅이라 택시 아님 걸어다니는 거여서 숙고 위치가 너무 고민 돼 강릉 놀거리가 어디 위주에 있는지도 모르겠구 너무 어렵다 도와줘... 펜션 풀빌라 좋아...♡남친이 곧 두 달 동안 해외로 출장? 훈련을 나가. 이번 주말에 1박 2일로 보는게 출국 전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날들인데 뭘하고 보내줘야할까. ..?ㅠㅠ 일단 내가 수도권 남친이 경상도인 장거리야. 남친은 지금 일이 너-무 바빠서 많이 지쳐있어 보이고, 나는 이직 준비 때문에 취준으로 스트레스 받고 있는 상황이라 제일 먼저 생각난 건 어디 바쁘게 돌아다니는 것 보다는 서울에서 호캉스할까 했거든. (일단 둘다 여름에 더운 거 힘들어해서 더 호텔 생각난 거 같아...!) 그래서 여기 서클에 자기들이 올려준 정보들 다 둘러보고 몇 개 추려놓긴 했는데 제일 문제는 역시 가격...ㅠㅠ (아무래도 취준생에게 주말가는 으윽..😭) 왜냐면 5월에 내 생일 때도 숙소를 걔가 다 부담을 해서 이번에 나가기 전엔 내가 좀 더 다 해주고 싶은데... 많이 바빠보여서 당연히 내가 더 신경쓰려 했는데 어디서 뭐하고 놀지 알아보는 것만 내가 해줄 수 있냐고 해서 더 잘 챙겨주고 싶넹😕 그냥 뷔페나 이것저것 시설 다 있는 곳에서 호캉스에 올인을 할까 아님 숙소는 그냥 잠자기에만 괜찮은 곳으로 고르고 밖에서 뭘 할까..? 요즘 서울에서 뭐하고 놀아야할 지 몰겠어🤯 아님 호캉스 말구 괜찮을 게 뭐가 있을까 자기들아...? 자기들 추천 다 받아아아💓자기들 연애할따 데이트코스 누가 짜?? 나 J 남친 P 연애초부터 지금까지 여행이나 데이트 계획은 내가 다 짜고 식당 카페 숙소도 항상 내가 찾고있거든... 지금 기념일 여행으로 갈 숙소 찾다가 현타옴ㅎㅎ 내 생일때도 내가 숙소랑 식당 고르다가 빡쳐서 내가 내 생일마저 내 손으로 데이트코스 짜야하냐고하니까 남친이 알아봐서 갔거든... 내가 성미가 급한것도 있고 남친이 워낙 바쁜것도 있는데 남친의 속도와 정보력이 늘 씅에 안차ㅠ 난 데이트코스는 최소 1-2주 전, 여행은 보통 2-3달 전부터 숙소 알아보고 찾은 편이라....ㅠㅠ 다른 사람이랑 비교하면 안되는거 알지만... 여자친구 데리고 갈 데이트코스 짜는 남자들도 있는거 같던데 내 주변친구들 중에 그렇게 연애하는 사람 아무도 없더라고^^ 데이트코스 스스로 짜는 유니콘이랑 연애하는 사람 있니?? 부럽다ㅎㅎ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