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9.19

이거 진짜 진짜 숭한 얘긴데…. 그 내가 처음으로 팬티 위에서 만져줬거든???? 근데 그 알부분 문질문질하다가 기둥 쓱싹하고 그 귀두?부분 둥글고 부드럽게 문질렀는데 한 일분하니까 그게 막 살아있는 생명체 마냥 부르.르 떨리는거야 그럼 좋았다는 거겠지??

그리고 진짜 좋아하는 애랑 애무한건데 걔가 나 밑에 만질때(팬티위로) 생각보다 별로 흥분이 안됐어 아침이라 그런걸까 긴장해서 그런걸까?? 이런거 다 처음이라 막 팔 다리에 쥐나고 난리도 아녔긴했어 ㅋㅋㅋ

그리고 막 키스하고 서로 만지고 그러다가 끌어안은채로 몸대고 있다가 자기 씻어야겠다면서 나갔고든? 분명히 하고 싶었을텐데 왜 그냥 나갔을까? 나 배려하느라? 오래 참았을텐데..

마지막으로.. 걸을 때나 운전할 때 자꾸 자기 그쪽을 만져 그게 약간 원래 남자들이 그런건가 아니면 그 위치조정(?)을 하기 위한 자연스러운건가 그냥 나랑 있어서 뭔가 자극이 되는걸까??

0
3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완성된 무화과

    두번째는 어색해서 몰입이 안되거나 남자 스킬이 부족하면 그럴수도 있엉 그리고 사람마다 다 포인트가 달라서 단순히 이정도면 다 흥분한다! 는 없는듯 .. 쥐났다는 거 보니까 긴장+몰입을 못한 듯해 … 마지막은 후자라고 보ㅏㅇ 연애한지 얼마 안되고 남자가 처음이면 꼴려서 그럴 가능성 높음 ㅇㅇ

    2023.09.1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원래 거기에 자극이 오면 자아가 있는 것처럼 스스로 움직이기도 하더라구 아마 자극이 오니까 그런 반응이 온 게 아닐까 싶음!! 나는 첫경험일 때 긴장해서 그런지 좋다는 느낌도 잘 모르겠고 흥분되는 거 같지도 않고 그렇더라! 자기랑 하기 싫어서가 아니라 아마 참은 게 아닐까 현재 내 남자친구같은 경우에도 나 되게 아껴주고 소중히 대해주고 그래서 키스 이후 진도 나갈 때 되게 조심스럽게 하더라구!! 그 기둥을 자기가 편한 위치로 이동시킨다고 하더라구...?? 우리가 자주 쓰는 물건을 다음에 쓸 때도 쉽게 찾기 위해서 편한 데 두잖아 약간 그런 느낌...이랄까

    2023.09.1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근데 원래 아예 발기 하나도 안 됐을 때랑 조금이라도 발기했을 때 크기가 달라지잖아! 그래서 하나도 안 커졌을 때보다 조금이라도 커졌을 때 불편해서 옮기기도 하더라구!!

      2023.09.19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