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나 화날만 하지??? 남친이 게임만 하니까 나는 요즘 유명한 북부대공 아이돌 최산님? 그 분 알아??? 그 분 직캠이랑 세븐틴 민규님, 원우님, 알로쿱스님이랑 몬스타엑스님, 빅스님들 무대좀 봤다고 삐져있는데 그럼 나는 엉덩이만 겁나 보이는 총게임하는 남친한테 질려야하는거 아님??? 엉덩이 안보인다는데 누가봐도 옷을 벗고있는데?
남친 논리는 게임은 2D지만 남돌은 실존한다. 그래서 이건 아니다. 라는데 진짜 개빡치게 남돌도 현질하는 3D같은거라고... 지방러라 한번도 만나적도 없고... 콘서트도 항상 멀리있는데... 글고 남돌들도 결혼한다고. 내가 아닌 어떤 사람이랑. 이정도는 상식이라고...
그 자리가 내꺼라고는 새끼손톱에 낀 미세먼지만큼도 생각해본적도 없고 나는 그저 저 아름다운 분들이 제공해주는 컨텐츠에 게임이랑 똑같이 돈지르면서 한정판 콘서트버전 안무보고 소리지르고 열애설 터지면 제발 병크만 아니여라... 정상적인 여자여라... 제발... 이정도 수준이라고... 차라리 열애설 터지면 안심하고 본다고!!!! 뭘 유사연애 그러고 있어... 그럼 엉덩이 다 벗고 총쏘는건 유사 야동아니냐!!!
결론적으로 내가 보는 남돌들은 다 꽁꽁여며야 멋있다고!!! 수트 최고!!! 제복최고!!!! 환장해봐야 반팔 나시인데... 지는 뭐 V처럼 생긴 수영복 입은 여캐로 게임하면서 누가 누구한테 야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