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5.14

이거 가능한 자기들 손~?

<손깍지도 좋지만
이제는 ♡발깍지♡>

유투브로 발마사지 배우다가
쌤이 자기 전에 벽에 기대 다리를 올리고
발가락 사이사이에 무언가 넣어서 벌려주면
혈액순환이 잘 된다는 거야.
넣을 게 없길래 다른 발의 발가락을 넣어봤는데
==>> 발깍지♡♡

발가락에 반사구(눈, 귀 등)가 있어서 그런지
깍지를 끼고 풀때 살짝 뻐근하면서 시원해.
발마사지 귀찮아서 이걸로 퉁치기로 했어ㅋㅋ


자주 연습했더니 이제는 손 안 쓰고
다리만 요리조리 움직여서 발깍지 낄 수 있다~~~~~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어서 여기 올려.

자기들도 함께하자.
쉽고 즐겁게 건강해지는 ♡발깍지♡

해본 자기들 어땠는지 답변 달아줘~

circleImage

0
8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ㅋㅋㅋㅋ웃긴닼ㅋㅋㅋㅋㅋㅋ 나도 해봐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

    2024.05.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엇…? 나 하다가 쥐날뻔,, 바닥 구르다 왔엉

    2024.05.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많이 아팠어? 몸이 굳어있나봐ㅠㅠ 새끼 발가락부터 조금씩 천천히 해봐. 힘내

      2024.05.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ㅋㅋ선생님도 생각 못하셨을거야.. 이따 자기전에 누워서 해봐야지🫶

    2024.05.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오 나 잘돼

    2024.05.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자기 건강하구나ㅎㅎ 발깍지 되게 기분 좋지?

      2024.05.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ㄴ아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2024.05.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처음에는 그럴 수 있어. 로션바르고 천천히 조금씩 해봐~

      2024.05.14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