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4.14

..음 나 어제 지하철 화장실에서 임테기했어

다행이 한줄 떠서 너무 안도하고있는데
옆칸에서 엄청 서럽게 울더라

임신한거였을까 ,,,

1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지하철 화장실이면 옆 칸은 임신 말고도 여러 이유가 있지 않을깡 한줄 축하해 !

    2023.04.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다른이유로 지하철 화장실에서 질질짠적이있지..ㅜㅜㅋㅋ 아무튼 한줄 다행이다!

    2023.04.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엥 울 일 있으면 울 수도 있지

    2023.04.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ㅠㅠ 에구ㅠ

    2023.04.14좋아요0

연관 게시글

10대 때는 화장실에서 애 낳고 유기한 10대 여자애들 기사 보고 욕하고 비난하고 그랬는데.. 오늘 문득 떠오른 생각은.. 공중화장실에서 혼자 아이를 낳느라 얼마나 아프고 힘들고 무서웠을까.. 임신한 걸 알고 얼마나 두려웠을까.. 물론 아이를 유기한 건 잘못된 일이지만... 그냥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쿠팡으로 어제 임테기 시켜서 방금 두개 해봤는데 비임신 떴다..ㅋㅋㅋㅠ 경구피임약 첫팩이라 불안했는데 피임 잘되고있나봐👍🏻굿굿..다행이군..글 또써서 미안한데ㅠㅠ 나 지금 30분째 공중화장실에서 못나가고있어 이거 한줄 맞겠지…? 갑자기 너무 걱정돼서 몸 덜덜떨리고 토할거같고 그라관계 후 오늘 11일되서 아침 첫소변으로 임테기했을때 한줄 나왔어 물론 콘돔 잘 착용하고 물풍선확인까지 다 했는데도 불안하더라구 한줄 떴는데 2주 되는날 임테기했을때도 한줄 뜨겠지?기숙사 룸메한테 테스트기 들켰다 .. 내가 생리는 원래 잘 안해.. 고딩때부터 자궁이 안좋아서 계속 병원 다니는중 장거리라 한달 전쯤에 마지막으로 관계 했었는데 분명 콘돔도 잘 썼는데 이상하게 생리통 처럼 배가 아프고 가슴이 엄청 붓고 아프더라고.. 증상들이 너무 이상해서 얼리 임테기 했었거든 다행이 임신은 아니었어 근데 기숙사 룸메가 내가 화장실에 놓고온 테스트기를 봐버렸어ㅠㅜ 아무말은 안하는데 세면대 위에 놓은거라 못 봤을리도 없고.. 자기들이면 어떨거 같아?? 친한 친구긴 한데 막 어어오엄청 친한건 아냐 친구가 테스트기 했다고 하면 어때??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