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06

원래 밝고 까부는 성격이었는데 사회생활하면서 소심해져가...
예전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다가도 예전 성격이 사회생활 할 때 별로 인것 같기도 해.

0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맞아 그리울 때가 있어

    2023.10.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맞아… 나도! 근데 소심한건 인간관계에서만… 다른거는 막 불도저처럼 “일단 해봐!!!” 이런 깡따구 같은거도 생겼어. 인간관계는 딱히 신경쓰기 싫어졌기도 하고.

    2023.10.06좋아요1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나도 약간 i 성향이 된 거 같오

    2023.10.06좋아요1

연관 게시글

회사에서 사회생활하고 아무렇지 않게 업무보는데😌 속으로는 야한 생각하고 내일 어떻게 남자친구 따먹을지 생각하는 나..😋 보통 친구는 사회생활하다보면 일년에 4-5번만 봐도 많이 보는거 아닌가... 내친구 진심 3주만 안보면 볼때됐다고 언제보냐는데 넘 힘들다... 거절하기도 매번하면 싫어한다고 생각할거같고 ㅠㅠ ㅅㅂ 나는 암만 친한애도 일년에 4번밖에 안보는데 지금 난 20대 중반. 사회생활을 일찍해서 연락 할 틈도 별로 없었고 그런지 찐친이 없는거같아 그냥 자주 만나고 다른 친구들처럼 생일때도 모여서 생일파티하는 친구가 없어 연락도 그냥 가끔? 하는정도 고1,2,3 때 각각 친했었던 친구들이랑도 연락도 안하고 잘 안만나 원래 사회생활해서 바쁘면 그러는거야? 친구들 공통점으로 한 말들은 너 바쁘잖아 이말이였어 내가 이상한건가? 인생을 잘못 산건가..연인이 아닌 그냥 남사친한테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뭘해줘야 할까? 내가 여중,여고,여대라 사회생활하면서 첨으로 남사친이 생겼는데 뭘 줘야 오해안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남자친구가 말을 할 때 조금... 뭐랄까 사회성 떨어지는 듯한 화법을 하는데 그걸 말해줘야 할까? 절대 남한테 폐끼치는건 아닌데 단어가 생각이 안날때 저기.. 그거.. 그.. 이런 말을 너무 많이 하고 어떤 용건이 생기면 ‘로비에 혹시 일회용품 있을까요? 직접 가서 가져가면 되나요?‘ 라고 하면 될걸 ’저희가 배달을 시켰는데 실수로 일회용품 체크를 안해서요.. 혹시 일회용품을 빌리거나 할 수 있을지.. 네.. ‘ 약간 이런식으로 말하는데 나는 사회생활도 일찍 했고 서비스직에다가 말끝 흐리고나 말 더듬는거 지적을 많이 받아서 엄청 고쳤거든 그래서 그런지 더 거슬려.. 그리고 어디든 사회생활 할때마다 쫌.. 맹하다라던지 쫌 금쪽이 이미지를 달고사능거 같아서 걱정돼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