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10.11

웅니들.. 잘 해보고싶은 남자애가 생겼는데 다들 선톡 뭐라구 해..? 남자애는 휴학생이라 시험기간아니라서 그런 쪽으로 먼저 연락도 못하겠구.. 인스스도 자주 올리는 편이 아니야.. 내가 인스스 올리면 답장같은건 자주 오는편인데 대화가 이어나가는 느낌은 아니라서..! 카톡으로 연락하구싶옹..

0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인스스 답쟝 자주 와~?! 그럼 스토리 좀 자주 올리다가 그냥 카톡으로 모하냐고 물어바~ 아님 휴학중에 뭐하는지~ 복학은 언제할곤지~

    2022.10.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너무 사소한 일상얘기라면 이어가기 쉽지않을 것 같아ㅠㅠ 연관되는 다른 주제를 던져봐도 좋고!! 아니면 얘기하다가 친구랑 얘기하듯이 아 배고프다. 졸리다~ 하다보면 의미없는 말인데도 대화 끝없이 이어지는 거 알지?! 그런식으로 좀 편하게 대꾸해보는 것도 좋을거가태! 대신 요건 바로바로 답장이 오는 상황에서

      2022.10.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오웅ㅠㅠ 곰아워 웅니..ㅠㅠ 잘되면 꼭 자랑..?하러 올께ㅠㅠ

      2022.10.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 이번주 토욜날 둘이 만나기로 햇어…. 너무 떨려ㅠㅜㅜ

      2022.10.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못하겠다더니 추진력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만나고와!!!!!!🙆🏻‍♀️💖💖💖💖 화이팅 할수이써!!!!

    2022.10.12좋아요1

연관 게시글

우리 과는 소수과이기도 하고 남초과라서 남자 30명, 여자 5명이야. 그리고 난 우리과 남자애를 좋아하게 됐어. 작년에는 그냥 서로 교양 수업 끝나고 다음 수업 전까지 시간 남으면 같이 밥 먹거나, 전공 수업 갈 때 가끔씩 같이 만나서 가거나, 밤에 산책 하거나, 과제나 일상 얘기로 톡하거나 이 정도…? 나야 친화력이 좋은 편이었어서 우리 과 다른 남자애들이랑도 친한 편이긴 한데 짝남은 말도 별로 없고 연락도 그렇게 잘 되는 편도 아니고… 그리고 나 말고 우리 과에 친한 여자애가 없어. 그래서 연락하는 여자도 거의 없는 것 같긴한데 올해는 내가 휴학을 하기도 했고, 학교랑 본가랑 멀기도 하고, 짝남 본가랑 내 본가도 멀어서 각잡고 만나기로 약속한 거 아니면 아예 볼 일이 없어. 짝남이 애초에 연락 잘 안 하고, 연락도 빨리 보는 편이 아니라서 작년에도 그렇고 지금도 그렇고 내가 계속 선톡하고 있기도 하고, 대부분 내가 말을 이어가는 편이야. 작년에는 짝남을 이성으로서 관심도 없었고, 그냥 과에서 정말 친한 남자애들 중 한 명 정도로만 생각했었는데, 올해 휴학하고 가끔 연락하면서 지내고 있는데 어느 날부터 짝남 연락이 기다려지고 보고싶고 그렇더라고… 둘이 만나자고 하면 거절 안하는 편이긴한데 종강하고 내가 짝남 본가 쪽으로 가든, 중간 지점에서 만나든 해서 자주 만나고 연락도 자주하면 짝남 꼬실 수 있을까…???이성친구면 모르겠지만 동성친구가 남친 생겼다고 연락 끊기는 거 보면 이해 안 가.. 내가 먼저 연락 안하면 끊기는 관계는 굳이 이어갈 가치가 안 느껴지는 요즘이당... 얘네 커플 서로 내가 소개시켜준 거고 남자애가 오히려 여자애보다 나랑 자주 연락했는데 둘이 사귀게 되면서 남자애하고는 필요할 때만 보거나 단체로 볼 때만 연락하거든? 이건 아무렇지도 않고 당연한거라고 생각하는데 근데 여자애는 내가 연락 안하면 연락도 먼저 안오고 회사 메신저로 본인 심심할 때만 연락오더라? 동기 중에서도 둘만 가까운 위치라서 서로 엄청 신경 써줬었는데 (이때도 연락은 늘 내가 먼저) 근데 남찬 생기더니 아예 회사 동기들하고는 연락도 안하더라고 스토리도 남친으로 도배 되있고. 그래거 온갖 정이 다 떨어졌당 나랑 친한언니랑 셋이 보기로 했을 때 야간대 다니는 친구라 회사 끝나고 대학 가느라 못 만나더만 스토리에 남친이랑 데이트 한거 올리는거 ㅋㅋㅋㅋㅋ 하 언니들 심각해 솔로 된지 335일째 갓 스물이야. 고3때 같은 학원에서 좀 내취향? 이다 시픈 애가 있길래. 서로 인스타 맞팔에 대화 1? 2번? 걔는 여사친 있길래 그 날 이상의 대화는 용기가 안나서 디엠이든 뭐든 안 보내고 끝남 대학교 입학하니깐 걔가 있음,, 심지어 같은 과;; 근데 이번에는 술 먹구 매일은 아니어도 서로 과정보든 사소한 뭐해? 정도만 하거든. 아 근데 애매해🧐 걔가 여사친이 있는데 2 ~ 3번 보니 개강 후로 같은 지역이라 같이 댕기고 남자애는 여자애 위험하다고 아깨나 옷 끝 쪽 잡고 있는 모습과 술 취하면 여자애가 남자애의 어깨에 기대고 있음😮 아님 내가 남자애랑 대화하다가 여자애가 오면 겉도는 느낌? 아님 여자애랑 대화 잘 통하다가 남자애가 오면 여자애가 말 끝내기도 전에 남자애랑 대화하는 느낌? 하 고민이야.. 오늘도 디엠으로 뭐해 오길래 뭐지 했는데 대화 몇번 하다보니 그 여자애가 남자애 폰으로 디엠하드라고 😶‍🌫 거의 내친구랑 나랑은 그 둘 썸이라 생각 들 정도로 ,, 어케 걍 내 취향인 애 호감은 아니더라도 ㄱㅊ은데 인대 끝낼까? 그 둘 잘 되는 모습 볼까? 고민중이야..언니들 ;;좋아하는 사람한테 연락하고 있는데 답장이 잘 안와 시험기간이라서 그런가?내가 연락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외모부터 성격까지 걍 다 내스타일이 아니야 근데 요즘 주변에서 다들 연애하고 썸타서 뭔가 조급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계속 연락을 이어나가다가 어제부터 연락을 서서히 줄였거든? 조급함때문에 연락 계속 이어나가는건 에바겠지?..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