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그리운 블랙홀2023.12.27

울 남친 왜 이렇게 섹시하고 멋있냐
자기가 소방일 하는 이유가 하나
추가가 됬데서 내가 뭔데? 하고 물어봤더니
남자친구 왈 자기도 이제 내 시민이라고
내가 제일 먼저 지켜주러 갈 테니까 이 세상
무서워 하지말고 나 믿고 하고싶은거 하고
살아 내가 다 책임질게 라고 말하네...
이 남자 절대로 안 놓친다 하... ❤

2
1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됐대서 가 맞춤법에 맞는고야ㅜㅜ 좋은글에 미안한데ㅜㅜ 아는게좋을것같애

    2023.12.27좋아요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헐! 이런 말써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개 멋있다.. 절대 놓치지 마!!!!!

    2023.12.27좋아요1
    • user thumbnale
      그리운 블랙홀글쓴이

      나 거의 프로포즈 받은 느끔이야

      2023.12.27좋아요0
    • user thumbnale
      그리운 블랙홀글쓴이

      2023.12.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대리 설렘을 느껴서 한동안 연애 안해도 될 거같아 ㅋㅋ

    2023.12.27좋아요1
    • user thumbnale
      그리운 블랙홀글쓴이

      앜ㅋㄱ

      2023.12.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존.부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탐난다ㅋㄱㄱㄱㄱ

    2023.12.27좋아요1
    • user thumbnale
      그리운 블랙홀글쓴이

      헤헤❤ 곧 다가올 24년도에 동거도 해ㅎㅎ

      2023.12.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이제 맛집은 소방서다~~~~~~~~~

      2023.12.27좋아요1
    • user thumbnale
      그리운 블랙홀글쓴이

      ㅋㅋㅋ

      2023.12.2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미춋네…!! 어디서 만났어??🥹

    2023.12.27좋아요1
    • user thumbnale
      그리운 블랙홀글쓴이

      운동하다가

      2023.12.27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넘무 부럽당 행쇼🩷🩷

      2023.12.27좋아요1
    • user thumbnale
      그리운 블랙홀글쓴이

      고마워어 ❤

      2023.12.27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