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24

우리 엄마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
남친 있는 거 숨기면서 만나다가 아빠한테 들킨 이후로 엄마가 쥐 잡듯이 날 잡아,, 통금은 더 빡세졌고 외박도 물론 안되고.. 아무튼 한달 뒤면 개강인데 선 넘는 행동 했다간 등록금을 100만원밖에 지원 안 해주겠다는거야 내 전공 등록금 450이거든 그래서 나머지 돈은 방학이기도 하니까 내가 알아서 벌으라더라.. 뭐 나보고 100퍼센트 피임은 없다면서 뭐라 엄청하는데 나도 성인이고 애 가지기 싫어서 피임 무조건 하는데 자꾸 뭐라 하니까 짜증나..

그리고 자긴 결혼 전까진 여자인 친구들이랑만 놀았는데 넌 왜 남자들을 그렇게 만나고 다니냐 하더라 나중에 좋은 사람 만나면 된다는데 나중에 시간 지나면 좋은 사람은 이미 다른 사람들이 다 채가고 없지 않을까.. 아무튼 이런 걸로 등록금 협박 하는 게 말이 돼? 나 진짜 대학 못 올 뻔 한 거 겨우 온 거고 엄마도 내가 얼마나 노력한지 알면서 이러고 싶을까 라는 생각이 들어..

0
5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소중한 솔바람

    근데 통금은 빡세져도 낮에도 다하는데?

    2023.07.2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너무 소중한 딸이라 구러시나보당 근데 되게 스트레스 받겠네 ..

    2023.07.2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지금은 학업에만 집중하는 성실하고 순수하게 보이는 모습이 지금 부모님이 자기에게 원하는 모습인가보다. 본인이 결혼 전까지 여자인 친구들이랑만 놀았다고 하는게 딸이 남자친구가 없어야하는 이유인지 모르겠어. 자기가 집에서 부모님의 가치관이랑 부딪힐 일이 많을거같다.. 기대치도 조금 높아보이고. 부모님이랑 남자 문제때문보다는 본인이 원하는 삶을 선택하고자 하는걸 어필하는게 더 맞을거같아. 성인으로서 존중받고싶다고. 그게 더 핵심같다.

    2023.07.24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엄마한테팩폭을 해보자 감정섞지말고 주위에 그렇게 빡빡하게 하는 집 자식들 낮에 할거다하고가더라 요즘세상에 남자들 다만날거만나고 따질거다따져서 가려서만나는데 여자인나도 따질거다따지고 잘가려서 결혼하려면 사람을 만나봐야알거아니냐 엄마는 아빠 딱한명만나고결혼해서 100퍼센트만족하고후회없냐 나는 고르고골라서잘결혼할거다!!! 그리고 학자금무서워할거없음 대출다나와 한학기 대출하고 엄빠한테 행동으로 학점으로 보여주면됨 그래도한되면 그냥 숨죽이고살다가 독립이답이지뭐...^^

    2023.07.24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