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3.13

요즘 밥을 조금 간단하게 먹고 몇시간 지나면 흔히 당떨어진다그러지? 그런것처럼 진짜 갑자기 피로감이 확 몰려오고 온몸에 힘도 없고 손도 좀 떨려ㅠㅠ 일상이 불가능한 정도는 아닌데 타자치면 오타 많이나는정도. 눈밑도 떨리고🙁 나이는 20대후반!

다이어트 하는것도 아니고 아침점심저녁 다 챙겨먹고 몇년째 주 2-3회 운동도 꾸준히하고있거든ㅠㅠ 빈혈이나 저혈압 이런건가 아님 생리때문인가 잘모르겠다ㅠㅠ

나랑 비슷한 증상 겪어본 자기들 있나?? 병원 가봤거나 영양제 먹고있는거 있음 후기랑 추천부탁해💓

1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우선 병원 꼭 가봐!! 시간 없은 약국이라도 가서 영양제 추천받구! 두 가지 정도 예상되는데 1. 철분 부족 - 나도 특히 생리기간때 밥먹은 직후 힘이 쫙빠지면서 퓨즈 나간 거처럼 됐는데 철분 부족이더라. 그래서 영양제 사먹었더니 괜찮아졌어 2. 마그네슘 부족 - 눈 밑 떨리는거. 꼭 병원이나 약국 가보기!

    2023.03.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자기ㅠㅠ 일단 산부인과 진료 예약해뒀어 아무래도 생리랑 관련된것 같아서 진료 받아보려고! 정성스러운 댓글 고마워 좋은 밤 보내😘

      2023.03.13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연관 게시글

마른비만인 자기들 있어??😂 나 마른 비만... 겉으로 보기엔 정상체중인데 체지방 너무 높아. 하필 또 특히 복부지방이 많은 마른비만이야. 이게 건강에 제일 안좋은 유형이라는데 따로 식단을 해야할까? 운동은 필라테스 4년째 꾸준히 하고있는데 웃긴게 근육량은 하나도 안늘고 또 지방만 늘었어ㅎㅎ 그것도 복부지방만... 또 걷는것도 좋아해서 데이트하면 밥먹고 1시간 넘게 걷고 그러거든...😩 그렇다고 내가 엄청 많이 먹거나 야식을 먹지도않고, 그냥 평범한 밥으로 아침점심저녁 세끼 챙겨먹거든. 배달도 주말에나 한두번 먹고 단음식 짠음식 별로 안좋아하고 밥 빵 떡도 별로 안좋아해... 탄산음료 안마시고 아메리카노만 마시고... 과일도 잘 안먹고 편식도 안해ㅠㅠ 외식하면 식당 공깃밥도 반공기뿐이 안먹거든ㅠㅠ 난 도대체 뭘 먹고 배가 튀어나오는걸까ㅠㅠ 차라리 진짜 많이 먹어서 살찌면 억울하지라도 않지ㅠㅠ 걍 평범하게 먹고 운동도 하는데 진짜 배만 엄청 튀어나와😭 평생 이렇게 살았는데 너무 스트레스야ㅠㅠ다이어트 성공 팁! 고딩때 60키로 넘게 쪘는데 55키로까지 뺀 방법!! 1. 식단X 밥은 그냥 먹고싶은거 먹었어. 배 적당히 부를때까지 먹었구. 아니 솔직히 밥은 못참지..!!!!! 집밥? 다먹어다먹어. 괜찮아. 다먹어. 2. 간식X 밥은 먹고싶은 만큼 먹되, 간식은 참았어! 왜냐면 난 단거 먹으면 식욕이 왕성해져서ㅠㅠ 근데 아예 안 먹은건 아니고 가끔씩 먹었어 ㅋㅋㅋ 다이어터에게도 사는 낙이 있어야지 않겠냐구~~ 3. 운동 일단 운동을 안 하고선 절대 살 뺄 생각하지 말자 자기들. 운동 안 하고 빼면 다시 찌기 쉬울 뿐더러 아무리 말라도 살이 덜렁거리기 쉽다구! 1번에서 밥을 안 참은 이유는 운동때문이기도 해. 아니 운동하느라 배고파 죽겠는데 밥 맛있는거 먹어야 힘 나지ㅠㅠㅠ 밥 안 먹으면 운동도 열심히 안 되고 걍 다이어트 포기하게 돼 자기들아. 밥은 꼭 챙겨먹어. 운동은 주 5회 이상 갔어. 운동은 헬스했구 피티는 안 받았어. 그래서 유튜브에 나와있는 영상들 보고 따라하는 정도로 했는데, 이지은 다이어트 추천할게!! 운동뿐만 아니라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도 알려주거든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왜 저녁때마다 이러는거지 밥이나 뭐 먹고 시간 좀 지나면 갑자기 졸음이 몰려와;;; 당뇨증상인가?ㅠ나 좀 도와줘ㅠㅠ 배란기에 관계했었고 9일이 예정일인데 아직 생리를 안 해 이 기간동안 임테기 두 번 했는데 다 한 줄이였고 혹시 임테기가 기간 넘기면 안 뜨는 경우가 있나?? (보통 관계하고 2주뒤에 하고 생리예정일지나면 소변도 아침점심저녁 상관없대자나) 난 관계하고 2주 쫌 넘어서 저녁 소변으로 했는데 안 나온 경우라.. 확실한 거 겠지? 만약 임신이 아니라면 왜 12동안 늦어질까... 병 생긴 거 아닌가? 다른 자기들은 생리 안해서 병원갔을 때 어떤 증상 걸린 거 있었어? 그리고 생리 전 전조증상이 아무것도 아직 없어 가끔씩 배 아픈 정도? 기립성 저혈압때문에 한번 기절한적(3초정도) 있는데 요즘 좀 심해진거같아서 영양제 챙겨먹으려고 찾아보니 너무 많고 좀 광고성글이 많은거같아서 뭘사야할지 쉽사리 결정하기 힘드네 ㅠㅠ 자기들은 영양제 뭐 먹어?? 추천해줄만한거 있으면 댓글적어조 ㅠㅠ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