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6.09

요즘 다시 유행..? 하는 엠비티아이 테스트
나도하고 애인도 해봤는데

내가 INFJ 에서 INFP (대신 J 50 P 50이라 별 차이 없,,)
애인이 나 만나기 전에 ENFJ 였다는데
지금 ESTP 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정반대라 너무 웃기다
몇가지 부분이 좀 설명이 되는것 같다
내가 위로를 원했을때 너무 해결책을 칼같이 내놔서 당황했던 그때 그 기억 (ㅋㅋ)
물론 이걸 진지하게 받아치진 않아 ~
재미로 보는거고 그래도 신기하니깐

어쩜 애인은 저리 극단적으로 바뀌짘ㅋㅋㅋ 바닷가 문학소년이었는데 이젠 공장 출퇴근에 기계 다루고 그래서 근가 너무 신기해

나처럼 애인이랑 정반대 성향 지닌 자기들 있어???








0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는 극단 tp에 애인 극단 fj 오히려 좋아~

    2022.06.09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완전 정반대야 isfj entp

    2022.06.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요즘 다시 유행하는 엠비티아이 테스트가 뭐야 새로 나온 거임?

    2022.06.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 INFJ고 ESTP 만나봤는데 존나 안 맞아서 개 같이 싸우고 헤어짐

    2022.06.09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중간에 있는 게 같고 앞뒤가 달라야한다는데 우린 반대야 .. 난 ESFJ 남친은 ENTJ.. 안 맞을 때가 더 많은듯..

    2022.06.09좋아요0

연관 게시글

이거 좀 봐봐 자기들ㅋㅋㅋㅋㅋ엠비티아이 검사 오랜만에 했는데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내향형 98퍼센트ㅋㅋㅋㅋㅋㅋㅋㅋ하....너무웃기다..그래도 저번엔 100퍼센트였는데 그 사이에 사회화가 좀 된 듯에너지 넘치는 애인 만나서 행복하다! 난 워낙 예민하기도 하고 걱정이나 부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야ㅠㅠ 근데 애인은 완전 현실적이고 단순하면서도 너무 웃기고 당당해 ㅋㅋㅋ 지금 이 순간에 완전히 몰입하고 즐기는 사람같아 텐션도 무지 높아 ㅋㅋㅋ 같이 있으면 그 텐션에 내가 완전 휘말려버리는데, 그러면서 잡생각도 잊게 되고 함께 즐겁고 행복하기만 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아 나한텐 그런게 좀 필요했던 것 같아...ㅎㅎ 처음엔 내가 너무 휘둘릴까봐 걱정했는데, 나름 배려는 또 잘해줘서 불편하지 않더라구~ 애인 만나고 나면 나도 막 에너지가 충전돼! 나랑 애인 mbti가 정반대인데 이렇게 잘 맞는게 신기하다...😁자기들!! 뽀뽀나 키스 잘하는 건 그냥 재능으로 타고 나는 건가..? 나는 지금 20대 초반, 첫 연애고 애인은 동갑에 연애 경험 1번 있는데 며칠 전에 뽀뽀했거든. 근데 내가 뽀뽀를 처음 당하는 건데도 뭔가 애인이 잘하는 게 느껴졌어 ㅋㅋㅋㅋ 나는 뽀뽀가 음파, 쪽 이런 느낌일 줄 알았고 또 그렇게 하는 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 뭔가 되게 부드럽고.. 처음 느껴보는 감촉이었어 하튼 뽀뽀로도 너무 좋더라!! 그래서 키스는 얼마나 좋을까 상상가... 으악 ㅋㅋㅋ 분명 애인은 키스도 잘하겠지..? 근데 연애경험 있어봤자 나 전에 1번이었는데 그럼 원래 재능으로 잘하는 건가!? 아님 그 1번에서 많이 배우고 늘게 된 건가? 급 궁금해졌어 ㅋㅋㅋㅋ 나도 뽀뽀 잘하고 싶다....방학해서 어제 한달만에 데이트하고 텔 간 썰 풀어줄게 🙈 어제 애인이 명동에 일이 있어서 나도 애인 끝나는 시간 맞춰서 명동가서 같이 밥 먹구 카페가고 돌아다니려고 했는데, 날이 너무 덥고 나도 컨디션이 별로라 경기북부인 우리 동네로 가기로 했어. 내가 일부러 숙소 예약할까? 이러고 숙소도 잡고ㅋㅋㅋㅋ 들어가자 마자 애인이 엄청 물고 빨고 하더라구 난 땀이 너무 많이 나서 걱정했는데 애인은 그래서 더 좋다고 안씻고 한번만 하면 안되냐고 사정사정 했는데 내가 씻고 오겠다고 나도 씻고 애인도 씻고 누웠어. 예전부터 애인이 커닐 하고 싶다고 했는데 내가 부끄럽기도 하고 냄새나면 어쩌나 걱정도 돼서 못하게 했었거든. 오늘은 내가 된다고 해서 처음 제대로 받아봤는데 너무 이상했어.. 내가 흥분해서 애인 머리 잡고 허리 흔드니까 애인도 흥분했는지 핑거링 하더라고. 그러다 콘돔끼고 삽입 했어. 평소에는 나만 그렇게 느끼고 애인은 끝까지 안닿는다고 했는데 어제는 닿는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더 좋았는지 끝까지 넣고 뭉근하게 허리 흔들고,, 결국 이불 다 적셨다ㅋㅋㅋ 한번 하고 나는 예민한 편이라 다리 떨려서 누워서 쉬고 있는데 애인은 안죽더라고..?ㅋㅋㅋㅋ 계속 하고 싶은데 참는게 보이길래 내가 ‘빨아줄까?’ 이러니까 좋다고 하길래 좀 빨아주니까 또 둘다 흥분해서 69자세로 내가 누워서 입에 박히고,, 그러다 또 한번 했는데 이번에도 계속 끝까지 넣어서 너무 좋았어! 또 좀 쉬다가 퇴실 1시간 전에 애인이 또 흥분해서 섹스 좀 하다가 내가 너무 예민하고 힘들어서 더 못하겠다 싶어서 결국 빼고 내가 누운 자세로 애인한테 파이즈리 해주고 고개 들어서 파이즈리 하면서 계속 귀두 핥아주니까 엄청 좋아하더라고ㅋㅋㅋ 결국 가슴이랑 얼굴에 쌌는데 얼굴에 받는게 처음이었는데 엄청 좋았어ㅋㅋㅋ 내가 입에 들어온거 먹으니까 애인이 왜 먹냐고ㅋㅋㅋ 뭐라 하고 자기가 닦아줌 대실 3시간이었는데 둘다 오랜만에 만난거라 그런지 되게 좋았어 애인도 좋다고 하더라ㅋㅋㅋ 내가 F컵이라 애인이 항상 파이즈리 해보고 싶다고 했는데 커닐도 그렇고 처음 해본게 많아서 그런지 더 좋았던것 같아! 쓰고 보니까 너무 기네ㅋㅋㅋ 읽어줘서 고마워! 내 애인 너무 귀여워!! 애인 귀여운 부분 하나씩 대기 할까? 내가 막 쓰던 물건 고장났는데 인상쓰면서 막 진지하게 내꺼 고치고 있을 때 귀여워. 왜 이렇게 진지하지? 하면서ㅋㅋㅋㅋㅋㅋ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