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16

요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반짝반짝 빛나는데 난 그러지 않아서 자꾸 초라해지는 기분이 들어 이런 건 어떻게 해결해야하니…? 평소에 난 멋져! 짱! 최고! 이거였는데 요즘따라 이런 기분이 들어 하 속상해 이거 어떻게 없애지……🥺 기분이 너무 안 좋다

0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헹...나도 그랫는데....ㅠㅜㅠㅠㅜ

    2023.10.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는 어떻게 해결했오…? 나 너무 속상하구 기분이 안 좋아🥺

      2023.10.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친구등한테 나 요즘 자존감이 떨어지는거같다... 어쩌고 저쩌고 말하면 자존감지키미들이 와서 막 아냐! 솨랼랄라 말해주면 자존감뿜뿜 해져 ㅌㅋㅋㅎㅋㅋㅎㅋㅎㅋ 물론 일시적 처방이긴 하지만 ㅎㅎㅎ

      2023.10.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사실 남이랑 비교하면 한없이 우울해지기 쉬운거같아. 그게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면, 더욱이 자기가 그 밝고 반짝거리는 모습만 본다면. 자기한테도 좋은 모습이 많을거라 생각해. 누구나 그러니까. 비교보다는 다른 방법으로 생각 회로를 바꿔보려 해보는건 어때?

    2023.10.1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게 잘 안 돼서 고민이야😭😭 …

      2023.10.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아이구. 가을타나?

    2023.10.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 그런가…?

      2023.10.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내가 사랑하는데 그사람이 날 안보면 어쩔 수 없이 위축되더라고. 지드래곤도 사랑이 어려워서 그렇게 노래 많이 냈잖아 참 어쩔수없는 일인 것 같아 ㅠㅠ

    2023.10.1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왜 그런 초라한 기분이 드는지 생각해보구 그 부분에 대해서 할수있는 걸 해보면 자신감이 천천히 회복되지 암ㅎ을까??? 나는 근본적인 처방(?)이 좋아 히히

    2023.10.17좋아요1

연관 게시글

남친한테 내가 왜 좋냐 물어보면 자꾸 예뻐서 좋다는 말 밖에 안 하는데 뭔가 기분 좋으면서도 찝찝한 이 기분 뭐라해야하지 약간 이런 부분이 좋아! 이런 말을 듣고 싶었는데..성욕 차이 많이 나는 커플 있어? 이거 때문에 마찰 생기면 어떻게 해결해? 내가 성욕 적은 편이고 애인이 많은 편인데 자꾸 거절당하니까 기분이 씁쓸하대 내가 체력이 안 좋기도 하고 임신 걱정도 많이 해서 그런지 성욕도 없는 편이라... 애인이 원한다고 해서 억지로 하고 싶지도 않고 참 자기들아 자기들도 애기들을 보면 기분이 불안하다? 답답하다? 그런 느낌이 들 때가 있어? 난 요즘에 애기들을 보면 좀 그래. 분명 애기를 보면 귀엽고 예쁘긴 하거든? 근데 이상하게 계속 보고 있다보면 기분이 안 좋아져… 근데 그게 애가 싫고 이런건 아냐. 뭔가 좀 내가 얘한테 나쁜 영향을 끼칠까봐 무섭다고 해야하나… 왜 이런 기분이 느껴지는 걸까? ㅠㅠ우울할 땐 어떻게 해결해?? 나는 보통 자존감이 떨어져서 자괴감이 들어서 우울한 기분이 될 때가 많아서 강제적으로 자기계발을 하는 편이야.. 빵을 만들어본다거나, 펀치니들을 해본다던가 공부도 해보고.. 그냥 무료하게 넷플릭스도 봐보고.. 그런데도 우울함이 와서 요즘에는 진짜 어떡하지..? 뭘 더 해야하지..? 하고 자꾸 눈물이 나서 걱정이야..! 자기들은 보통 뭐하는지 궁금해!!☺️나 평생 모쏠이어야하나봐…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솔로 탈출하고 싶어서 안달 났었는데 이제는 진짜 아무런 생각도 없고.. 연애 세포 다 뒤졌고.. 또 최근에 나한테 호감 표시하는 사람이 생겼거든? 요즘 자주 같이 어디 나가서 만나자고 하는데 기분이 이상해.. 아직 사귀지도 않았으면서 개에바 떠는 건 아는데 내가 이제 진짜로 진정한 어른이 된 기분? 인 거 같고.. 내가 이제 관계를 할 수도 있는 나이라는 게 뭔가 이상하고.. 성인된지는 1년 이미 지났지만 ^^ 내 순수함을 잃어버리고 싶지 않고ㅋㅋ쿠ㅜㅜㅜ 엄마랑 아빠 옆에 평생 귀여움 받는 딸로 살고 싶은데.. 이젠 나도 어엿한 성인이라 이런 거도 경험해야 한다는 게 너무 이상해.. 근데 또 난 좀 변태라 경험은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은 많이 해 ㅋㅋㅋ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는데 아니 기분이 그 여자들 가슴 젖꼭지 만지면 우울해지고 기분 이상해지는 거 알잖아 딱 그 기분이야. 그래서 요즘 그런 기분이 드네ㅜㅜㅜ 자기들 그냥 난 그냥 평생 모쏠로 살아야 하는 체질일까ㅋ쿠ㅜㅜㅠㅜㅜ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