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5.18

왜 전화만 오면 화장실가고 싶어지고...
화장실에서 한창 힘내고 있을 때 꼭 전화가 올까...?🥺

1
5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ㅋㅋㅋㅋ 마자 진짜 웃곀ㅋㅋㅋ 나만 그런게 아니어서 더 웃겨

    2023.05.1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ㅋㅋㅋㅋㅋ 공감!!

    2023.05.1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다행이야ㅋㅋㅋㅋㅋ🤣🤣

    2023.05.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지퍼 내리다가 네 이사님~!!! 이랫음 진짜 그만 전화하셈~~

    2023.05.1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

      2023.05.18좋아요0

연관 게시글

잠따나 아침에 눈뜨자마자 했다는거 보면 넘 신기하고 부러워... 난 어릴때부터 자기전에 꼭 화장실가고 (폰하느라 뒹굴거리면 30분만에라두 다시가야함) 일어나서도 제일 먼저 화장실 가거든ㅜㅜ... 화장실 자주 가는게 너무 스트레스야 남친이랑 관계할때도 화장실 가고싶어지몃 어쩌지? 가 젤 걱정이구...남친이랑 할때 마다 오르가즘? 이 느껴지거든 약간 화장실 가고 싶은 느낌이라던데 맞는거 같아.. 근데 남친은 느끼긴하면서 안싸는게 불만족이래.. 열심히 하는데 나는 싸는데 왜 너는 안싸냐고 ㅋㅋㅋㅋ… 하고나서 바로 화장실가면 또 나오는데 남친이랑 막 화장실에서도 해보고 해도 절대 안나옴.. 이걸로 너무 서운해해 어떤식으로 달래줘야 할까?그 쌀것같다?? 그거 사실은 오줌? 이라고 하잖아 그럼 화장실가??? 뭔가 분위기 깰 거 같은데.. 그대로 싸는것도 이상하잖아 난 자위하다 나오면 화장실 가거든 그냥... 모쏠이라.. 궁금해서...관계시 배뇨감이랑 오르가즘이랑 비슷한 거야? 관계는 구남친 한 명이랑만 해봤는데 구남친이 좀 많이 작아서 ㅠ 내가 깔린 정자세로 하면 정말 아무것도 안느껴지더라고… 그나마 뒤로 세게하면 자극이 오는 것 같아서 뒤로하는 자세로 많이 했었는데 뒤로 할 때마다 점점 화장실 가고 싶은 기분이 들었어 첨에는 이게 오르가즘을 느끼는 과정인가? 싶었는데 못참겠어서 화장실 가면 진짜 소변이 나오고 ㅎㅎ… 이게 오르가즘인지 잘모르겠네 ㅠㅠ 흥분보다는 그냥 부딪히면서 요도를 자극해서 화장실에 가고싶어지는 건지… 다른 자기들도 관계하다보면 화장실 가고 싶어져?자기들은 꼭..화장실에서 노래하지 마 밑층 소리가 너무 잘 들려서 친오빠가 노래하는 줄 알았어..^_^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