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10

왁싱샵 가서 아래 싹 밀고싶은데 많이 아파???

근데 부끄러워서 어떻게 가지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도 후기는 많던데 엄두도 못내봄

    2024.01.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 분들은 그게 직업인데 뭐 ! 아무생각 안할걸?

    2024.01.10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가 가끔 삽입전에 "넣어주세요 해야지"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ㅋ부끄러워하는걸 보고싶은가봐 ㅋㅋㅠㅠㅠㅠ근데 난 이런거 개좋아하거든..존나 하나도 안부끄러워..오히려좋아...그래서 부끄러운 척은 하는데 속으로 낄낄거림남자친구랑 같이 있는 상황에서 각자 자위 하는 플레이(?)를 하고 싶은데 먼저 말하기가 너무 부끄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먼저 말 해줬으면 하는데 ,,,,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까 ..자기들 애인이랑 잘때 얘기 많이 해?? 나는 할때 남친이 자꾸 야한 말 해서 부끄러워서 키스로 남친 입 막다보니까 할때 말을 많이 안 하게 되더라ㅋㅋㅋㅋ큐ㅜㅜ 뭔가 원하는게 있으면 말을 해야되는데 부끄러워서 말을 못하겠어ㅠㅠ자기들아 그.. 여성상위? 할 때 보통 무릎 꿇고 벌린 자세로 해 아니면 약간 개구리처럼 쭈구린..? 자세로 해..?ㅋㅋㅋㅋ 나 아직 ㅠ 부끄러워서 못 해봤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 쫌 어려워ㅠㅋㅋㅋㅋ 해보고는 싶은데ㅠㅠ 아님 둘다 그때그때 편한 걸루 하구 있..나...?? 무릎 꿇은 자세로 해도 막 움직이기 힘들고 그런 건 아니지..?댓글달 땐 부끄러워서 익명으로 다는데 좋아요가 많이 달릴 땐 내 익명 까고 싶어 ㅋㅋㅋㅋㅋ 오늘도 최대 12개?받아본 것 같아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