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6.10

와 나 어제 처갓집 양념 슈프림 한마리 혼자서 다 먹었거든? 그런데 내가 평소엔 뭐 잘 안먹고 자제도 잘한단 말이야. 그래서 왜 그럴까 고민했는데 생리 전날이라 그런거였어 ㅎㅎㅎㅎ 핑계맞아~ ㅎㅎㅎㅎ 너무 맛있더라 오밤중에 또 생각나네...

3
12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뛰는 낮달

    그 물리는 걸....

    2022.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원래는 물려서 절반만 먹는데 하나를 다 먹을 수 있더라고 ㅋㅋㅋㅋ 맛있었어 ㅎㅎㅎ

      2022.06.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괜찮아 월경 전엔 그럴 수 있지 뭐! 나도 유난히 식욕 폭발하고 감정 오락가락하고 어디로 휙 떠나고 싶다 느낄 때 달력보면 곧 예정일이고 그래ㅎㅎ

    2022.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러니까 말이야 어제 딱 떠나고싶어서 한달살기 알아보고했는데 ㅋㅋㅋㅋ 어떻게 생리가 귀신같이 하는지... 호르몬 너무 무서워~

      2022.06.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맛잇겟다

    2022.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엍ㅋㅋㅋ 아 치킨땡겨ㅠㅠㅠㅠㅠ

      2022.06.10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푸라닭 고추마요랑 굽네 고추바사삭이랑 자담치킨 맵슐랭

      2022.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헐 다음에 꼭 먹어볼게,,, 나 교촌 레드콤보도 좋아해 전에는 일주일 내내 레드콤보만 먹었었어 ㅋㅋㅋㅋ

      2022.06.10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어제 늦은 저녁에 치킨 땡겨서... 이 글 일부로 잘 안봤는데 다시보니 정말 더 땡긴다 ㅠ 오늘은 치킨각인가!

    2022.06.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잘했어!! 먹고 싶을 땐 먹어주는게 행복이지ㅎㅎ 행복이 뭐 별거 있어~? ♥

    2022.06.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촉촉한 초여름

    잘했어

    2022.06.11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