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제품후기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22
share button

오이사벨 써본 후기!!

2n년동안 탐폰도 안써본 only 생리대 유저였어. 하도 주변에서 생리컵이 그렇게 좋더라, 하는 얘기를 들어서 나도 이참에 한번 써봐..? 하고 도전해봤다!
사이즈 고민하다가 미니+스탠다드 조합으로 샀어. 두개 다 써본 입장에서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스탠다드 하나만 있어도 괜찮을 것 같은..? 왜냐면 원래 의도는 초심자니까 미니가 더 쓰기 편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양 많을때만 스탠다드 쓸 생각이었거든? 근데 막상 써보니 스탠다드 하나만으로 커버 쌉가능. 오히려 사용전&후에 소독 필수니까 귀찮아서 하나만 쓰게 되더라고ㅋㅋㅋ

본격적인 사용 후기.
나는 질에 무언가를 넣어본 경험이(손가락조차도) 아예 없는 사람이었어서 처음에 미니 넣는데만 해도 30분 걸렸나..? 엄청 헤맸는데 또 아팠어ㅜㅜ 처음 넣을 때 악!! 하는 고통이면 뺄 때는 으윽.. 하는 느낌..? 암튼 첨엔 되게 이상했어ㅠㅜ 접는것도 힘들고.. 근데 오이사벨은 내가 여러 방법으로 접어본 결과 리비아폴드가 제일 넣기도 편하고 넣었을 때도 잘 펴져! 물론 내기준..ㅎㅎ

첫째날 이렇게 고생하다가 둘째날엔 좀 익숙해졌는지 5분?만에 생리컵 비우고 다시 넣을 수 있게 됐다! 아픈것도 확실히 덜하고. 뭐든 처음이 어려운가봐ㅎ

그리고 지금... 이젠 스무스하게 가능^^ 익숙해지고 편해지니까 장점들이 확 드러나더라고. 굴낳는 느낌 아예 없으니까 기분 나쁠일도 없고, 생리대 쓰면 아래에 피 다묻는데 생리컵은 피를 받아서 버리는 방식이니까 훨씬 청결하고 깔끔하다! 그리고 샐 걱정없이 뒹굴뒹굴 가능ㅎㅎ 오버나이트 해도 옆으로 자면 조금씩 샐 때도 있어서 편안하게는 못잤는데 생리컵 쓰니까 느무편해..

그리구 오이사벨 장점! 다른 생리컵은 손가락 넣어서 질 길이 재야하는게 많은데 오이사벨은 그럴 필요 없다는게 너무 좋더라구. 초심자한텐 질길이..? 그거 어케 재는건데..? 싶잖아ㅋㅋ 그냥 내 생리 양에 맞춰서 사이즈 선택하면 된다는게 너무 좋았어.

우여곡절 끝에 생리컵 적응기를 끝낸 나, 이제는 내가 주변에 생리컵 전도하고있어ㅋㅋㅋ 혹시나 안써본 자기들 있으면 꼭 한번 도전해보길 추천해!!! 진입장벽 높다는거 알아.. 나도 엄청 무서웠거든ㅋㅋ 근데? 처음이 어렵지 익숙해지면 그렇게 편할수가 없다~? 다들 경험해봤으면 좋겠어.
삶의 질도 달라지고 질의 삶도 달라진다♡

circleImage

소독컵이랑 오이사벨 미니+스탠다드! 파우치도 준다ㅎㅎ

circleImage

설명서에 있는건데 그래두 참고하라고! 펀치다운이 젤 쉽다는데 난 리비아가 훨씬 편했어~!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