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팁・정보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8시간 전
share button

오르가즘 무조건 느낄 수 있는 섹스팁👉👌 서른된 기념으로 풀어볼게...ㅋㅋㅋㅋ

나는 진짜 관계할 때마다 좋긴 좋은데 오르가즘이란걸 느낀적은 없었거든..? 그래서 무슨 느낌인지 많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찾아보다 보니까 진짜 더 경험해보고 싶은거야ㅠ

그래서 자기들한테도 많이 물어보고 여기저기 찾아서 내가 시도해보고 좋았던 섹스 꿀팁들 정리해봤어. 진짜 화끈하게🔥오르가즘 느낄 수 있게 방법 쭈르륵 써볼테니 도움 됐으면 좋겠다!

우선 오르가즘을 잘 느끼려면 전희>삽입>후희 이 모든 게 서로 잘 맞아떨어져야 하거든? 그전에 가장 중요한 건 섹스 전후로 대화 많이 하기야. 근데 아마 알겠지만 생각보다 쉽지가 않음.. 처음에 진짜 어색하고 아 뭔가 부끄럽고 그랬는데 꼭 해 봐! 진짜 이거 하나만으로도 반은 해결돼.

전희는 길게 하고 싶다, 손으로 애무할 땐 어디가 예민한지, 혀 쓰는 거 괜찮은지, 그리고 끝나고 나서 뭐가 좋았는지, 어떤 건 별로였는지까지 다 얘기해 ㅋㅋㅋ 그냥 어땠냐고 가볍게 묻고 말하는 게 아니라 지인~~짜 구체적으로!


1. 전희

솔직히 삽입으로만 느끼는 여자들… 많지 않잖아. 있다면 너무 부럽다..^_ㅠ 애초에 대부분이 전희에서 얼마나 흥분했는지가 그날 섹스의 만족도를 좌우함. 같은 자세를 해도 애무에서 충분히 흥분했느냐 안했느냐에 따라 느낌이 전혀 다르더라구. 전희가 제일 중요 ⭐⭐⭐

그리고 진짜 애무할 땐 솔직히 기술보다 배려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그냥 냅다 와랄라 막 핥고(개싫음 ㅠㅠ) 비비고가 아니라 어디가 민감한지, 어느 정도 자극이 좋은지 그걸 캐치해주는 사람이랑 하면 느끼고 싶지 않아도 그냥 느낄 수밖에 없어ㅋㅋㅋㅋㅋ

나는 러브젤 자주쓰는 편인데 특히 평소에 물이 적거나 긴장 많이 하는 타입이라면 꼭 써봤으면 좋겠어!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건 뭐 당연한거고 애무 받을 때랑 내가 해줄 때도 느낌 자체가 확 달라.

나는 체레미마카가 제일 좋았어. 씬님 유튜브 보고 썼던건데 잘 안마르지도 않고 느낌도 이질감이 없어. 무엇보다 제일 안전한 것 같아서 돌고 돌아 체레미마카로 가는 것 같애 ㅋㅋㅋ 그리고 최근에 쓴 것 중에서는 포벰브 밸런스젤도 괜찮았고 이뮤젤도 써봤는데 이건 점도가 묽어서(?) 마사지하듯이 할 때 좋았어. 끈적임 싫어하는 사람들한테 추천! 극락젤도 지금 써볼까 말까 고민중이야..

그리고 콘돔도 진짜 중요하지. 사바사겠지만 나는 두꺼운 건 진짜 감각 확 떨어져서 약간..라텍스가 너무 잘 느껴진다 그러나? 무튼 내 몸이랑 안 맞는 것 같더라고ㅠㅠ..! 그래서 이것저것 써보다 보니까 스킨엘리트 보라색이 제일 괜찮아서 요즘은 이것만 쓰는 중이야. 이거 말고도 바른생각 에어핏도 좀 썼었는데 개취로는 스킨엘리트가 훨씬 좋은 것 같아!

토이도 항상 쓰는건 아닌데 가끔 쓰면 좋더라고…ㅋㅋㅋ 나는 우머나이저는 솔직히 너무 자극이 강해서 별로였고(조루되는 느낌 ㅠㅠ) 세티스파이어 프로는 잘쓰고있어. 자극이 너무 심하지 않고 일정해서 중간에 텐션 안 끊기는 게 좋더라고. 내가 혼자 쓰면 느낌이 쎄니까 하다가 떼게 되는데 남친이 클리에 해주면 뭔가 그 이상으로 느낌 퐉 오면서 진짜 몸 달달달 떨림ㅠ
그 외엔 유큐 피그 텅 링커도 좋았는데 만약 남친이 손이나 혀에 자신 없는 편이라면? 그걸로 살짝만 도와줘도 꽤 달라. 물론 이런 건 다 충분히 얘기하고, 상대가 상처 안 받게 조심조심 써야겠지만!

그리고 애무할 때 무작정 바로 클리 건드리는 거보다 그 주변부터 천천히 만져서 달군 다음에 점점 올라가야해. 이건 내가 상대 해줄때도 똑같은듯!
그냥 기계처럼 키스 가슴 소중이 이렇게 가지 말고 귓바퀴, 귀 뒷쪽, 목, 옆구리 이렇게 쪽쪽 뽀뽀하거나 살짝 이로 깨물듯이 긁거나 핥으면 신음 소리 그냥 미친듯이 나옴 ㅠ 나도 모르는 성감대 발견하게 됨.

그리고 난 저렇게 점점 내려가면서 입으로 해달라고 하는데, 입으로 받는거 부끄러워하는 자기들 많은 것 같은데 커닐링구스가 진짜 오르가즘 직행열차야…
그냥 싫은거면 당연히 안하는 게 맞지만!! 단순히 뭔가 부끄럽다거나 남친한테 해달라고 하기 부담스러운거라면 맘 편하게 먹고 시도해봐. 남자들은 입으로 해달라고 거리낌없이 요구하는 편이잖아! 만약 자기들이 그 과정에서 애무할 때 냄새나 위생 걱정되면 청결제 쓰는 것도 방법이야.

나도 예전엔 분비물도 그렇고 냄새때문에 뭔가 부끄럽고 그래서 입으로 못하게 했었는데 청결제 쓰면서 진짜 많이 괜찮아졌어. 근데 청결제도 항균 되는거? 그런건 너무 건조해지고 장벽형으로 나오는 거 쓰니까 괜찮았어!
유리아쥬 무난무난하니 괜찮았는데 냄새는 잘 못잡아줬었고, 자담유도 난 꽤 좋았는데 이제 안팔더라..ㅠ아로마티카도 잘썼는데 곰팡이 이슈 터졌어서ㅠ안쓰고 있고..
이것저것 좀 다양하게 써보는 편이라 지금은 온채미 쓰는데 엄청 순하기도하고 만약 소중이 냄새 걱정되면 이거 꼭 써봐!
청결제는 10개 넘게 써본 것 같은데 써본 것중에 분비물이랑 냄새 제일 잘 잡아줬었어. 남친이 입으로 엄청 오래해주는데 끝나고 혹시나 해서 냄새안나는지 물어봤는데 안난다고 코박죽 할 수 있다하더라;;; 변태같아서 한대 때렸지만 뭔가 냄새에 대해선 자신감이 생김..ㅎ 아무튼 분비물 많거나 냄새나면 청결제는 써보는거 추천해!



2. 삽입

애초에 전희에서 잘 달궈졌으면 삽입할 때부터 느낌이 다르거든? 근데 그 상태에서 각도나 체위까지 맞아버리면… 진짜 미침

내 기준 만족도 높았던 체위는

circleImage

캣체위. 첨에 몇번 실패했는데 한번 성공하고 나니까 장난아님…왜 유명한지 알겠어. 클리 엄청 자극되고 안에 쿡쿡 찌르는 느낌 나서 진짜 극락 맛볼 수 있어. 아래에 누워있는 게 여자고, 저기서 허리 아래에 베개 받치고 하면 좀 더 하기 쉬워!

circleImage

그리고 앉아서 하는 좌위. 서로 마주보고 껴안은 상태에서 하는건데 꼭지도 남친 몸에 살짝씩 닿으니까 그 느낌도 엄청 자극적임 ㅠ 서로 보고 하니까 뭔가 더 흥분되고 느낌도 잘와! 일단 내가 진짜 좋아하는건 이거 2갠데 남친이랑 계속 다른거 시도해보고 있어. 이건 진짜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매번 비슷한 체위만 한다면 다른 체위도 시도해보는거 추천해! 체위 바꿔가다보면 내가 어디에서 느끼는지도 알 수 있더라고..(캣체위 진짜 꼭해봐…🙏) 아 그리고 무슨 체위를 하든지 중요한 건 박자가 잘 맞아야 하는데 남친이 나갈 때 내 몸도 살짝 뒤로 빠지듯 움직였다가 들어올 때 나도 다시 내려가서 쿵짝쿵짝 되도록 해봐! 이거 처음에 어려우면 정자세에서 남친 팔을 약간 지지대 삼아서 잡고 움직여보면 아마 감이 좀 올거야. 3. 후희 사정 끝나고 그냥 바로 주섬주섬 일어나서 휙 닦고 씻으러 가거나 잠들었던 전남친들 있었는데….. 진짜 최악… 🙅🏻‍♀️난 솔직히 후희가 전희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 뭔가 몸도 마음도 약간 오픈된 상태라서 누워서 좀 더 껴안고 있거나 마주보고 아까 이 자세 너무 좋았다, 이런 거 다음에도 해보자 이런 얘기들 하다 보면 그 얘기 자체로도 뭔가 또 섹텐이 생기고 그러더라구! 섹스의 연장선같은 느낌으로 생각해 나는. 피드백이라고 얘기하는 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저런 피드백시간이 진짜 도움 많이 되더라구. 여기까지가 내가 진짜 해보면서 좋았던 팁들이야. 너무 두서없이 써내려간거 같은데 물론 이게 정답은 아닐 수도 있지만 그래도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이 느끼게 된 방법인 건 확실하거든!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자기들도 오르가즘 확실한 방법이나 좋은 체위나 팁 있음 댓으로 알려주라 ㅋㅋㅋ 시도해볼게!!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