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연애
Q. 오래 만나면 서로 스킨십도 줄고 관계 횟수도 준다고 하잖아. 그게 익숙해져서 그러는 거면 오래 설레면서 만나고 싶으면 초반에 관계를 덜 가지면 되는 거야?아님 그냥 시간 지나면서 익숙해지는 거니까 그런 횟수는 상관 없으려나, 주에 한 번 만날 때마다 하는데 그러다 식을까봐 불안핑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