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3.12

오늘 처음으러.. 내 몸?을 자세히 보게됐는데
진짜 어깨도 너무 넓고 등 피부도 더럽고 ㅜ
그리고 거기 색도 너무 새까맣고 이상하고
엉덩이쪽도 착색됐던데ㅜㅜ
충격받아허 내가 아직 관계 경험이 없는데 이런거 자기들은 어떻게 해?ㅜㅜㅜ 신경안써도되나?

2
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에이 그 정도는 거의 모든 여자들이 그렇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얼룩 하나 없이 백옥 도자기같은 피부가 몇이나 되겠어~~ 연예인들 화보도 어차피 다 보정이야 알쥐?

    2023.03.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그래서 전혀 신경 안 써도 돼!!!! 우리도 남자 볼 때 성기색, 엉덩이색, 등 피부 하나하나 신경 안 쓰잖아?ㅋㅋㅋㅋ 그리고 그렇게 여자 몸의 사소한 모든 부분 하나하나에 미의 기준을 만들고 검열하는 것도 생각해보면 참 이상한 일이야... 남자들은 기껏해야 넓은 어깨, 큰 그것.. 정도밖에 없잖아. 그리고 실제로도 남자들은 그런거 하나하나 전혀 신경 안 쓰구! 오히려 여자보다 훨씬 둔해 ㅋㅋ

      2023.03.12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착색 전혀 신경 안써도 됨

    2023.03.12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도 그래! 근데 나는 지금의 내 몸을 받아 들였어ㅋㅋ 내가 내 몸을 제일 많이 보니까 내가 제일 이뻐해줘야 하지 않을까?

    2023.03.13좋아요2

연관 게시글

몸 피부(등,어깨,가슴)에 여드름 흉터 많은 자기들 남친이랑 관계할 때 신경쓰일텐데 다들 어떻게 해? (나는 아직 첫경험 전인데 넘 걱정돼서) 경험, 조언 부탁해요..😗이십대 중반이고 처음으로 남친 사귀고 있는데 아마도 곧 관계를 할 것 같거든 나도 하고싶고! 근데 내가 사타구니가 진짜 착색이 심하고 소음순이 늘어나 있어서 이게 너무 신경쓰여,,ㅠ,,, 내 피부가 많이 하얀 편이라 하의 벗고 거울 앞에 섰을 때 딱 팬티라인이랑 생식기 부분만 시커먼데 이것도 진짜 너무 싫고,, 소음순도 수술이라도 받고싶은 심정이야 이전까지는 내 몸 어디 모난 데 있어도 배좀 나와도 사랑한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고 나니까 이게 너무 부끄러워ㅠㅠ 나같았던 자기들 또 있어? 어떻게 됐는지 (극복했는지 그냥 하는지 이런거..!) 알려주라 내일 데이트 할 때 치마 입을건데 핏이랑 내 몸매랑 딱 좋아보이게 하는 치만데ㅜ길이가 짧아! ㅜㅜㅜ 엉덩이 살짝 아래 정도? 안에 속바지 있고 또 속바지 입을거야!!! 입어야 할가,,,? 진짜 예뻐보이게 가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 자기들은 이런 치마 입어??? ㅜㅜ 그리고 담요도 챙길거야 !!!언니들...! 나 고민이 있는데 ㅜㅜ 다 이런건가.,.? 아님 나만 이런건가 난 질이 안 늘어나고 탄력있게 딱 예쁜 얇은 입술 모양이였는데 요즘들어 점점 모양이 바뀌고 색도 막 까맣게 되고... 그리고 두쪽 다 비슷하긴 한데 한쪽만 좀 티가나게 더 커지는 느낌이 느껴져... 한쪽만 더 통통하고 색도 어둡고 막 그렇다... 그리고 이쪽이 왼쪽인데 생각해보면 여드름도 왼쪽에 더 많이 나고 염증도 왼쪽에만 항상 생기는데 이거 왜이런거야 나만 이런거야...?남친이 자기 관리 안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 살이 조금 있는 편인데,,, 진짜 옛날 사진 보니까 너무 잘생겼는데 지금은 피부도 많이 상하고 옷이라던가 외적인 모습에 전혀 신경을 안써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