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0.04

오늘 지하철에서 어떤 분이 향수 뭐쓰냐고 물어보셨어 ㅋㅋ
나..이런적 첨이라 너무 기분좋았다..!!

물어보는데 너무 당황해서 한 1초 정적있었음 ㅋㅋㅋㅋㅋㅋ
내 향수가 그렇게 좋았다니 뿌듯했다!

2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귀엽

    2023.10.0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래서 뭐썻어 자기

    2023.10.04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알려준다며 어디가쒀~~

      2023.10.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앗! 미안해 퇴근하고 바로 뻗어버렸어 🤣 오늘은 꼭!

      2023.10.0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늦게 나마 적어봅니다 😭 로에베 아이레 수틸레사 오 드 뚜왈렛

      2023.10.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어떤 향수인지 궁금해진다~~

    2023.10.0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로에베 아이레 수틸레사 오 드 뚜왈렛 이야!

      2023.10.08좋아요0

연관 게시글

어제 남친한테 하고싶다고 말할까 고민했던 자기인데 오늘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말 꺼냈더니 남친이 하는 내내 엄청 흥분해서 나랑 하고 싶었어? 계속 물어보면서 뽀뽀해줬어 ㅎㅎㅎㅎ 완전 기분좋았다…. 그냥 나랑 설레발 ㅈ좀 쳐주랑!!!ㅋㅋㅋㅋ 지난번에 여행가서 필요한거 있냐고 물어봤다던 entj남사친 올렸던 자기야! 오늘 친구들 다같이 만나서 여행 잘 다녀왔냐고 물어보다가 간식얘기가 나왔어ㅋㅋㅋㅋ 그래서 간식달라고 양손 내밀었더니 씩 웃으면서 툭 치더라..ㅋ 그래서 언제줄거냐고 했더니 다음주에.. 이러는거야 근데 내일도 다같이 보거든? 그럼 평일에~~ 만나자는건가~~~ 왜 내일안주고~~ 아무튼 그래서 나혼자 의미부여 했다고~ 기분좋았다고 그냥~😚😚ㅎㅎㅎㅎ 나랑 진짜 안맞는 직장동료 향수냄새 너무 좋아서 물어보고 싶은데 자존심 상하고..! 칭찬했다가 설마 오해할까 망설여짐..ㅋㅋㅋ 이 자식이 뿌리는 족족 내 취향이라 괴롭다다들 성관계기준 뭐라고 생각해? 나 비뇨기과 다녀왔는데 성관계 했냐고 물어보셨어 근데 입이랑 손으로는 했지만 성기삽입은 안했으면 성관계한걸까.?ㅋㅋㅋㅋㅋㅋ 내가 고민하느라 정적 흘러서 일단 안했다고했어 (산부인과에서는 삽입을 물어보니까) 근데 비뇨기과니까 이건 성관계를 한걸까 검색해봤는데 아무도 나같은 사람은 없나봐 잘 안나오네 ㅋㅋㅋㅋㅋ 추가)만약에 현재기준 한달전에 성관계했고 일주일전에 애무만 했을때 최근 성관계는 언제야? 나 롤 진짜 관심없고 컴퓨터 게임 자체를 안하는 사람인데 이번에 남친이 롤챔스 포기하고 나랑 논다는거 내가 말려서 그건 무조건 봐야하는거 아니냐해서 카페에서 같이 몇판보고 밥 먹으면서도 같이 끝까지 봤는데 이걸 은근 재밌어하는 내가 너무 좋았어ㅋㅋㅋㅋㅋㅋ좀 그렇나 그냥 뭔가 남친 아니였으면 볼 일 하나도 없는데 내 자신이 그 순간을 즐기는게 좋았고 남친이 설명 막 해줬는데 이해하고 게임 엄청 열심히 봤었어ㅋㅋㅋㅋ남친이 선수들 무슨 플레이하는지 아냐고 물어봤거든? 내가 모르는줄 알고 근데 내가 다 캐치해서 말해줬더니 엄청 뿌듯해하고 나도 완전 뿌듯ㅎㅎㅎ 혼자서 찾아볼 생각은 없지만 가끔 이렇게 남친이랑 보는건 좋은 것 같았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