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9.28

오늘 더넌2 보고 왔어

구슬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파스타집 어디가 맛잘알일까 해서 걷고 있는데

2인조가 나한테 와서 대뜸 사주 믿으세요?? 하길래 아씨 도믿걸이구나 싶어서 아뇨. 지나갈라고 하는데 여자 분이 내 손목 잡고 안놔주는거야;;;
진짜 가지가지한다 싶어서 놔주세요 하니까 진짜 잠깐 이야기만 하재
진심 시내에서 소리지를까 3초 생각했다가 에휴..
역시나 공덕 이야기 하더니 일복이 많네 착하네 포용력이 좋네 블라블라 좋은 말들은 다 같아 붙이면서ㅋㅋ 맞죠? 그쵸? 호응 유도하는데 가찮았어
지금 하고 있는 제사는 땅을 향한 제사여서 안된다 사람이 중심인 제사를 드려야 녹명록? 뭐 그런거 태워하는데 정성을 드려야 앞으로가 잘 풀린다 등등 그랬어 내가 진짜 듣기도 싫고 피곤해서 멍 때리고 있으니까 이해하셨냐고 묻더라고
그래서 내가 아뇨? 살면서 처음 듣는 말인데 이해가 안되겠냐고 이야기 잘 들었구요 하고 드디어 탈출함....

하 아직도 이런 사이비가 대낮 시내에 있다니 어이가 없다. 좀 효과적인 퇴치법 있으면 알려줘 남여 2인조였어

0
7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와 대놓고 그렇게 잡고안놔준다고? 간도크다 ㅋㅋㅋ 더넌2는 어뗫어.

    2023.09.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로멘스를 2스푼 넣은 오컬트...? 약간 급전개에 아쉬웠는데 믿음이 진짜 대단하구나 싶어서 짠했음....

      2023.09.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는 더넌 2 후긴 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 도믿 후기였엌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무서울 거 같은데...

    2023.09.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흐어어아아아 내가 그렇게 잘 붙잡힐 것 같았나!!!ㅠㅠㅠㅠㅠ

      2023.09.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다음엔 어떻게... 어... 동영상을 찍자... 손목 잡은 것부터 시작해서... 유노...?

      2023.09.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미친 손목을 왜잡아 나도 예전에 손목 낚아채려는 사람있었는데 몸 흔들어서 피하고 정면으로 경보걷기해서 도망갔어 .. 역 바로앞이나 버스에서 내리자마자도 있더라 졸라 무서움... 난 여튼 중딩때부터 당해와서 이젠 걍 들은채도 안하고 반응도 안하고 최대한 쌩💨하고 지나가 그럼 안잡더라

    2023.09.2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진짜 들은채도 안해야하는거 명심 또 명심.......

      2023.09.28좋아요1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