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폭주]BEST 토이 + 젤 초특가 보러가기 >
back icon
홈 버튼
검색 버튼
알림 버튼
menu button
PTR Img
category

성·연애

input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5.01.27
share button

Q. 오늘 남친이랑 최근에 투닥거린 걸로 얘기 나눴는데 얘기하다 보니까 서로 신기하기도 하구 재밌어서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문제상황: 낮에는 홍대에서 맛있는 거 먹고 간단하게 놀다 저녁에 우리집 쪽으로 가서 남친이랑 울엄마랑 같이 간단하게 밥 약속이 있던 날 // 나는 화장은 정성스레 했는데 입을 옷이 너무 안 보여서 예쁜 후드티 입어도 되냐고 물어봤다가 남친이랑 투닥함

남친say: 꾸며야 하는 날엔 꾸며야 한다 주의. 그래도 우리 엄마 만나는 날이니까 후드티는 안 된다. 그리고 놀 땐 둘이 옷을 맞춰 입어야 조화로워 보이니 그게 좋다.

나say: 나는 얼굴에 화려함을 다 때려넣어서 꾸몄으니 옷 정도는 후드티 괜찮다. 그리고 남친 엄마도 아니고 우리 엄마니까 괜찮은 거 아니냐.

이렇게 얘기했는데 나는 사람마다 <머리, 화장, 옷> 여기에 어디에다 힘 주는지가 다르다 생각하거든. 남친은 머리에 꾸밈을 갈아넣고 옷도 좀 잘 입는다면, 나는 화장에 꾸밈을 때려놓고 옷을 깔끔하게 입는 편이야. 남친은 이걸 나눠서 생각할 줄은 몰랐다고 그러면서 신기해 하더라구••그리구 나는 남친 말 듣다가 이때까지 그냥 나랑 옷 맞춰입고 싶어서 매번 오늘 뭐 입어? 물어본 줄 알았는데 같이 있을 때 조화로워 보이고 싶은 마음에 꾸며야 하는 날에는 자기는 스트릿 패션추구자인데도 캐쥬얼파인 나한테 최대한 맞춰서 입으려 했다더라구..? 둘 다 서로 신기해해써..


0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아직 댓글이 없어요.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