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2.15

오늘? 남자친구와 첫관계겸 태어나서 첫관계를 할거야!! 꽤 오랜기간 남자친구랑 진지하게 이야기면서 정하고 준비했어!! 피임약은 타이밍을 놓쳐서 콘돔만 사용하기로했어 그래도 괜찮겠지?? 나도 하고 싶지만 아플까봐 너무 무섭기도하고 나때문에 못할까 걱정된다ㅠㅠ 예약하고 텔가서 하려는데 그냥 가면 되는거겠지? 파워 j라서 시뮬레이션 하는즁!ㅎㅎ 하기전엔 씻고 하고나선 물풍선!!같이 씻나 고민도 하고 관계중엔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 많아ㅠㅠㅠ 너무 떨려서 잠도 안온다? 내일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설레서 쓸데없는말이 길었다ㅎㅅㅎ자기들이 팁?을 줄수 있을까?? 아주 사소한거라도 큰도움이 될거 같아!!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에구 떨리고 긴장되겠다ㅠ 계획대로 잘 안 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말고 천천히 오랜 기간 동안 맞춰나가는 과정이라고 생각했으면 좋겠어. 서로 솔직하게 얘기 많이하고. 실전 팁?을 알려주자면 들어가자마자 너무 바로 그거 하는 분위기로 들어가기보단 방 구경도 좀 하구 티비도 보고 하면서 침대에서 같이 꽁냥거리다가 은근히 스킨십의 수위를 높여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야. 본격적으로 하기 전에는 꼭 깨끗이 씻고, 콘돔 잘 사용하구! 아프면 참지 말고 바로 말하고 못한다고 미안해하거나 하지 말구. 긴장 풀고서 여유롭게 천천히, 급하지 않게 했으면 좋겠다.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

    2022.02.1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윗댓에 추가로 남친이 긴장해서 발기가 잘 풀리는 경우도 많으니까 절대 자기 문제라고 생각하지마!

    2022.02.16좋아요0

연관 게시글

<관계 후 사정 도중에 콘돔이 살짝 빠진 것 같은데 임신될까봐 걱정이 돼ㅠ 한 번 읽어줄래? - 사후피임약은 먹었어!!> 오늘 남자친구랑 관계를 가졌어. 그런데 남자친구가 사정하고나서 갑자기 당황하길래 왜그런가 했더니 사정하면 콘돔 끝부분이 부풀어 올라야하는데 콘돔 안에 있는 꼳휴 기둥중간까지 약간 흘렀다는거야 그런데 남자친구 말로는 관계 가질 때 콘돔이 살짝 말려올라가는 느낌이 들었다고 혹시나 질에 정액이 조금이나마 묻었을까봐 걱정된다는거야 그래서 둘다 바로 씻고 근처 산부인과 가서 사후피임약 처방받았어 (처방받고 약먹기까지 1시간도 안걸림) 의사쌤이 사후피임약 먹어도 완전히 임신 안되는건 아니니까 3주 안에 생리 안하면 임신 확인하러 오라고 하는데 진짜... 임신이라는 단어를 듣자마자 너무 걱정되는거야. 맞는 말이고...콘돔이 피임 100% 아닌 건 알지만...충격적이었어 그냥. 사귄지 엄청 오래됐는데 힘들게 관계 성공하고 둘다 으쌰으쌰하면서 관계 즐긴지도 한 달도 안됐는데....ㅠㅠㅠ 콘돔도 꼈는데 어째서 이런일이 흑흑 마음이 너무 복잡해서 자기들한테 글 올려봐.. 걱정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란 걸 아는데, 그냥.. 털어놓고 싶었어 이제부터 콘돔만 사용해서 피임하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2년전 생리 불순으로 의사선생님께 정 불안하면 피임약을 먹어봐라. 라는 식의 말만 듣고 반년정도 먹다가 몇개월 쉬다가 하면서 겸사겸사 관계할 때 이중 피임까지 같이 했어. 근데 피임약 부작용이 너무 심한것 같아서. 점점 복용하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제대로 챙겨먹지 않는 것도 있고 의사선생님이랑 제대로 상담도 안하고 그래도 호르몬제인데 이렇게 길게 복용해도 괜찮나 생각이 들기도 하거든⋯ 물론 나랑 남자친구는 콘돔 낄때 제대로 사용법 지키고 질외사정에 물풍선도 같이 보고 버리거든. 이렇게만 해도 피임이 되겠지? 부작용 때문에 힘든데 관계하고 나면 더 불안할것 같아서 무서워 ㅠㅠ 나 이거 은근 고민이야 남자친구랑 600일 넘어가는데 예전에는 관계를 했었어 근데 관계를 하고 나서 임신될까 겁이나는거야.. 우리가 할때마다 항상 콘돔은 꼭 꼭 끼고 하거든 .. 마지막에 확인까지 하고 ! 다음 생리가 터질때까지 혹시 임신일까 걱정이 미치도록 되는거야 .. 다들 확실하게 피임 했으면 걱정 안하나 궁금해..! 혹시 나 처럼 이런 사람 있나..? 하고는 싶은데 하고 나서 계속 이 생각 때문에 못하고있어 .. 이거 어떻게 하면 괜찮아 질까.. 내 친구들은 걱정 안하고 즐기는데 나만 못 즐기니까 덩 달아 남자친구도 좀 그렇기도 하고.. 남자친구는 내가 불안하면 안해도 된다고 괜찮다고 하는데 내가 하고 싶어서 ㅠㅠ배란일 딱 2일 전 태어나서 처음으로 남자친구랑 관계했어 콘돔 끼고 질내사정으로 끝냈고 물풍선으로 콘돔 안 뚫린것까지 확인 했는데, 남자친구 입장에서는 아무리 콘돔 껴도 질내사정으로 끝냈고 딱 배란일 직전에 모텔에서 준 콘돔 쓴 데다가 둘 다 첫 경험이어서 미숙하다 보니 정액이 역류했을까 봐 걱정이 엄청 큰가 봐.... 그래서 남자친구랑 얘기하다가 많이 걱정되기도 하고 서로 마음이라도 편하게 사후 피임약 처방 받는게 좋겠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 자기들이라면 어떻게 할 거 같아?자기들아ㅠㅠㅠ 20대 중후반인데 연애경험도 많이 없고 관계에 대해 많이 관심도 없었는데.. 연하 남자친구랑 관계를 가지게 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참 고민이야ㅠㅠㅠ 나이도 꽤 있는데 처음이라하면 어떻게 생각할지 고민되고 신경쓰여 남자친구는 경험이 좀 있어보이는데 그냥 몇년만에 하는 거라고 할까?ㅠ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