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한지 3년차 됐는데 아직도 남친 전썸녀나 짝사랑녀가 시른데 어떡해 ㅠㅋㅋㅋㅋ 오히려 전여친은 ㄱㅊ음.. 전썸녀 짝사랑녀 다 대학 동기라 건너건너 알아서 너무 짜증나... 내가 첫연애라 더 그런가 ㅠㅠ 난 남친 이전에 제대로 썸도 타본적 없었음 ㅋㅋㅋㅋ쿠ㅜ 이런 마음은 어떻게 해야 돼??? 나 같은 자기들 있니... 한번씩 불쑥불쑫 이런 마음 들면 너무 밉구 짜증나 나 슴넷인데...... 어른여자 되고시프다.......
++ 전썸녀가 예전에 둘이 썸탈 때 찍었던 셀카들을 본인 하이하이트에 박제 해두었었고 그걸 내가 전해 듣고 보게 됐었거든 지금은 내리긴 했는데 암튼 그걸 봐서 더 싫은 거 같기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