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2.11

연애한지 얼마 안 됐는데 나는 대학생이고 남자친구는 직장인이라 바빠서 연락이나 통화할 수 있는 정도가 정해져 있는데 머리로는 이해 하면서도 살짝 속상하고 나중에 이런 것 때문에 남자친구가 헤어지자 할까봐 벌써 두렵다…

0
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우린 반대로 내가 직장인이고 남자친구가 대학생인데 주로 저녁에 연락하는데 잘 지내구 있오 자기는 더 연락하고 싶은 거야? 왜 헤어지자고 할 것 같은지 잘 모르겠어

    2023.12.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음 그냥 남친이 최대한 노력해서 연락해주긴 하는데 일 때문에 바빠서 피곤해 보이니까 괜히 나랑 연애가 부담인거 같아서 자꾸 저렇게 생각하게 되나봐…

      2023.12.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전혀 아님! 솔직히 직장인이라면 최소 20대 중후반일템데 부담되는 연애를 자진해서 택하는 사람은 없을 것 같아 그냥 기운이 빠지는 건 이해가구 난 내 남자친구 데이트하는 날만 바라보고 평일에 일하고 공부해 남자친구도 나 만나는 날만 보고 학교 수업 듣고 과제하구 평일에 빠진 에너지 주말에 충전함!!

      2023.12.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 짱이다… 우리도 서로 데이트 할 날을 정해놓고 만나서 그 날만 기다리긴 하는데 내가 너무 남자친구만 생각했나봐 나도 더 열심히 내 할일에 집중하면서 연애해야겠다 ! 알려줘서 고마워 💗

      2023.12.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래서 비슷한 상황인 사람과 만나는 거 같아 나는 반대로 내가 직장인이었고 남자친구가 학생일 때 엄청 불안해 하고 다투기도 하고 내 주변 남자들 때문에 자기랑 비교하면서 주눅들고 그랬는데 직장인 되고 나니까 그런 부분에서 전혀 갈등이 안 생기고 그렇게 되니까 오래 만나는 거 같아 곧 7년차 ㅎㅎ

    2023.12.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헐 진짜 오래만났구나 ㅠㅠ 보통 다투거나 서운할때는 어떻게 풀면서 이겨냈어 ??

      2023.12.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남자친구는 공감을 좋아해서 불안하다고 서운하다고 할 때 공감해 주면서 더 사랑한다고 연락 안 하는 동안에도 나는 너를 생각한다고 내 주변에 있는 남자들 보이지도 않는다고 그냥 이런식으로 토닥여주고 근데 나도 예민할 때는 싸우다가도 토닥토닥 하고 있더라 ㅎㅎ 지금은 웃으면서 그때 얘기하는데 재밌어 ㅎㅎ

      2023.12.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난 직장인남친만나면서 대딩+취준+사무보조알바 기간거쳤는데 어떤점이 속상해?

    2023.12.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첫번째 댓글 한번만 봐주라 ㅜㅜ

      2023.12.11좋아요0

연관 게시글

다들 헤어지고 나서 인스타 언팔하는 편이야..? 난 얼마전에 남자친구랑 헤어졌는데 서로 비계,본계 언팔 안 한 상황이야. 그리고 헤어진 이유도 남자친구는 직장인이고, 나는 학생이라 내가 서운한 일을 말하니까 남자친구가 현실적으로 힘들고, 서로 마음 더 커지기 전에 그만하는 게 맞다고 그래서 서로 마음있는 채로 헤어지게 됐어 남자친구랑 내가 나이차이가 좀 나고 나는 대학생이고 남자친구는 직장인이야 오늘 같이 술 마시다가 사실 처음 만났을 때 나이차이도 있고 난 성인 된 지 얼마 안 된 대학생이고 그래서 얼마 못 만나고 헤어질 수도 있겠다 싶었대(만난 지는 좀 됨!) 문득 혹시 제일 오래갔던 연애는 얼마나 갔었는지 궁금해졌는데 취한 척하고 물어볼까?!?!! 안 그래도 연애 몇 번 했었는지 왜 헤어졌었는지 궁금했는데 물어보면 좀 이상하려나 ㅋㅋㅠㅠㅠ그냥 내가 의미부여 하는건지 뭔지, 내 마음이 너무 심란해서 올려봅니다ㅜㅜ - 일단 지난주에 남자친구랑 해어지게 됐는데.. 어떻게 만났냐면 남자친구가 제 번호를 물어보게 돼서 서로가 서로의 이상형이여서 연락만 하다가 실제로 만나게 됐는데 너무 좋았고, 그때 남자친구가 저한테 고백해서 사귀게 됐어요. 서로 거리도 1시간 반 정도라 장거리 연애였구요, 남자친구는 저보다 3살 연상이고,직장인이고, 저는 학생입니다. 암튼 막상 사귀니까 남자친구가 연말이였어서 회사 일 때문에 바쁘기도 했는데 연락도 뜸해지고, 여사친이랑 술 마시고, 피곤해서 전화도 못 해서 서로 하루에 연락하는 수도 정말 적어서 제가 많이 서운해서 얘기를 했어요. 근데 돌아온 답은 제가 원하던 답이 아니었고, 직장인과 학생의 연애는 현실적으로 힘들다는 거였고, 운명이라면 나중에 더 멋있는 모습으로 만나게 될 거라고 했어요. 저는 아직 좋아하고 있었으니까 직장인과 학생의 연애에 대해 논리적으로 설명하며 잡았지만 결국엔 헤어지게 됐어요. 근데 카톡 프로필 뮤직도 커플로 맞췄었고, 배경화면도 사귈 때 해놨었던 사진 그대로인데 그 사진이 같이 카페 갔을 때 먹었던 커피 두 잔이 있는 사진 그대로 해놨어요. 헤어진 지 꽤 됐는데 인스타 친친도 되어있고 그래요. 제가 의미부여하는 건지.. 신경 쓰이고 그러네요. 뭘까요..? 남자친구랑 데이트 통장 하는 사람 있어? 금액이랑 어떤 방식으로 하는 중인지 알려줄 수 있을까? 나는 학생이고 남자친구는 직장인이야 금액은 둘 다 10만원씩 넣을까 고민중인데 얼마가 적당할까?직장인 자기들이나 직장인 애인을 둔 자기들 있어? 나는 아직 학생이고 남자친구는 나보다 4살 이상 연상 직장인이야 가끔 회사일 때문에 속상해하고 힘들어하는데 나랑 분야가 다르고 내가 직장을 다닌 경험이 없다보니까 남자친구가 하는 말을 사실 완전히 이해하지도 못하고 어떻게 말해줘야할지 모르겠어..ㅜㅜ 내가 업무적으로 도움이 되는 말은 해줄 수가 없으니.. 물론 남자친구도 그걸 아니까 나한테 막 엄청나게 큰 지지와 위로를 바라진 않지만 내가 조금이라도 속상한 기분을 덜어주고싶어 단순히 힘내, 화이팅 같은 말은 내가 너무 안좋아하고 남자친구한테도 도움이 안된다는 걸 알아서 하지않아.. 남자친구도 그런 말로는 고마워는 하겠지만 솔직히 별로 힘이 나지는 않을거야.. 자기들은 어떤 식으로 위로를 해주는 편이야? 직장인 자기들은 어떤 형식의 위로를 받으면 좋을 것 같아?ㅠㅠ..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