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5.18

연속으로 하는 커플들 너무 부러워.....우린 대실하면 딱 한번 자고가면 두번정도.. 한번 할때 오래하고 힘도 넘쳐나서 계속 하고 싶은데 한번 사정하고 나서 뒷처리 하고 밑에 꼼꼼하게 닦고 그러면 그 시간에 체력이 소진된대 ㅋㅋㅋㅋㅋ 바로 하면 몇번이고 가능하다는데.. 그러면 이제 위험하니까 어쩔수가 없네 으아아아

0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두번도 하면 그거... 괜찮은거 아냐????? 자기 짱인걸

    2023.05.1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도 자기랑 똑!같아 ㅋㅋㅋ 나도 막 3번..이렇게 하고싶다 ㅎㅎㅋㅋㅋ

    2023.05.18좋아요0

연관 게시글

남자친구랑 할때마다 딱 한번만해.. 나는 두 세번은 하고싶은데 한번 사정하면 체력 소모가 너무 심하다고 그래서 다음날 생각하면 두번은 못하겠다고 하더라고 한번 할때 진짜 오래하는 편도 있긴 하고 더위도 잘 타서 늘 혼자 땀 뻘뻘 흘려서 더 힘들어하는듯.. 대실 잡아놓고 하는데 6시간중에 딱 한번만 하니까 진짜 아쉽긴하다 자주하는것도 아닌데 ㅜ.. 다들 한번 할 때 몇번정도 해?? 난 체력이 약한지 한번 하고 나면 힘들어서 그만하고 싶은데 남자친구는 또 하고 싶어해... 두번째는 사정까지 좀 더 오래 걸리지 않아?? 첫번째 할 때도 후반부쯤 가면 힘들어져서 남자친구 사정하는거 기다리는 느낌이라.. 도저히 두번까지는 못할 것 같은데 ㅠㅠ 다들 두세번씩 해?? 그리고 두세번째는 사정이 좀 더 오래걸려??어제 남자친구랑 다퉜는데.. 나는 얘가1순위 남자친구는 가족이 1순위란 말이야 내가 1순위가 될 수 없어 아예 나도 그거 알고있고 바뀌지 않을거라는것도 알고있는데.. 걔가 생각하기에 내가 자기를 너무 과분하게 여기는거같대... 자기가 없어도 내가 잘 살았으면 좋겠는데 너무 의존도가 높고 자기 없으면 아무것도 못 할거처럼 구는게 문제래..🥺 그러면서 자기는 그냥 내 인생에서 잠깐 만나는 사람일 뿐이라고 결혼 할지 안할지 정해진것도 없는데 어쩌구 하는데 거기서 또 삔또가 상하더라 얘는 나를 그렇게 생각하고 만나는구나 싶고 ㅋㅋㅋㅋ 내가 그렇게 물어보니까 그 말이 아니라고는 하는데.. 진짜 사람이 어떻게 짧은 시간에 변할 수 있겠어 의존 그만하라고 하면 내가 3달 안에 딱 의존 안하는 자립 강한 여성으로 바뀌는줄 아나 진짜 짜증난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악 나도 노력한다고 옆에서 왜 노력도 안하고 울기만 하냐고 그러니까 더 짜증나 진짜.. 괴롭다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평소에는 잘 서는데 한번은 서자마자 바로 계속 죽더라고 이건 컨디션 안좋거나 체력 달리면 그럴수 있는건가?? 나이 30초이고 그날 조금 기력없고 이틀 연속으로 몇번 했었긴했는데.. 내가 하고 싶어하는것 같으니까 억지로했나?싶어서 ㅋㅋㅋ오늘 40일만에 파트너 만나서 섹스했다아아아!!! 아 행복해 엔돌핀 돌아. 파트너랑 연애하고 싶은데 그러면 지금처럼 오랜만에 만나서 서로 엄청 좋아하고 이러지 못할 거 같아서.. ㅋㅋ ㅜㅜ 에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