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2.15

연꽃체위 알아? 잘하는 팁좀 알려쥬!

남자가 앉아있고 그 위에 여자가 앉고 서로 안고 있는 자세라서 이거 너무 좋은데 어떻게해야지 잘할까? 내가 엄청 삐그덕해서 서로 뭘 느끼지를 못하네 ㅠ
도서관에는 없더라구 ㅜ
뭔가 팁을 얻고 싶엉!!

1
1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헉 이거 나도 넘 궁금.. 와드 박고 갑니자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직 마스터 자기가 안왔다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거 남자가 움직이면 조절이 잘 안돼서 빠지기 쉽고 여자가 움직여야 서로 느끼는데 보통 난 내가 위에 타면 삐그덕 거리게 되더라고 내 다리가 밑에 있는 상태에서 앞뒤로 움직여주면 좀 잘돼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두 ㅜ내가 넘 삐그덕거려 ㅠ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나 이 자세 완전 좋아해 이게 연꽃체위였구나 난 거의 오빠가 움직였어서 여자가 어캐 해야 잘되는지는 모르겠다 ㅜㅜ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남자가 밑에있는데 어떻게 움직여??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아 나는 오빠가 침대 끝에 걸터앉는식으로 해서 엉덩이 움직이던데 그건 다른건가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난 삐그덕도 못하는뎈ㅋㅋㅋㅋ 저 자세 잘하는 팁 진짜 궁금하다ㅠ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이거 성공했을 때 생각해보면 남자가 좀 뒤로 기울여야해. 베개를 비스듬히 쌓던가 해서 남자가 등받이가 있어야 편해. 안그럼 손으로 지탱하면서 앉아있던가. 그럼 여자는 그냥 여성상위하듯 하면 돼. 위아래로 피스톤 말구 앞뒤로 승마하듯 미끌리는 거 있잖어 🤔 사실 나도 막 경험이 많지 않아서 정확힌 기억이 안나네...

    2024.02.15좋아요0
  • user thumbnale
    특별한 호랑이

    남자가 앉고 여자가 위에 마주보고 안겨 앉아있는자세?? 식탁의자같은데 앉아서 해봤는데 여자가 위아래로?? 체력이 필요해~~ 여자발이 바닥에 닿아 위아래로 움직이기 쉬워~ 질문이 이자세가 맞는거 같은데 ㅎㅎ

    2024.02.15좋아요0

연관 게시글

성관계 팁 부탁해 흑흑 남자가 앉고 여자가 위에 올라타서 서로 마주본 채로 삽입하는 거 있잖아? 난 진짜 그게 너무 좋은데 남자쪽은 그 체위에서 잘 못 느낀대… 내가 어떻게 해야 둘 다 만족스러울 수 있을까?자기들!! 마주보고 앉아서 서로 끌어안고 하는 체위 해본사람있나?? 남자위에 여자가 앉아있고 여성상위하듯 비비기+약간의 위아래 피스톤질하면서 서로 꽉 차는 느낌나게 꼭 끌어안고 하면 넘 좋다.. 여자가 엄청 힘들거든? 땀범벅되는데 남자친구가 넘 좋아해. 완전 밀착된 상태로 하니까 너무 야하대.. ㅎㅎ혹시 이 체위 해본 자기들 있어? 그 서로 의자에 앉듯이 여자가 남자 위에 앉아서 마주보고 하는 체위(이름 모르지만) 뭔가 되게 꼴릴거 같아 >< 밑에 연꽃자세 올린 자기인데~ 사진이 안 올라가서 글 하나 더 올려 찾아보니까 연꽃자세이기도 하고 도자기 자세이기도 한가봐 그런데!! 여기서 여자가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모르겠어 ~~이 자세로 느껴본 마스터 자기들 알려죠오~~~내 첫경험이 전남자친구인데 연상이고 여자경험이 많아서 잘하고 애무도 잘맞아서 관계에 대한 만족이 컸는데 지금 남자친구가 진짜 못한다고..해야하나 애무도 거의 없고 입구도 못찾고 한자세로만 하고 그래 남자친구도 처음은 아닌데 그렇더라고 그래서 넘 고민인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ㅜㅜ 좋은척 하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나도 뭘 잘하는게 아니라서 리드도 못하고 서로 대화를 해야하나싶은데 어떻게 대화를 시작할지도 모르겠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