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11.06

Q. 여행(11/9-11/11) 때문에 주기를 미루려고 처음으로 피임약 복용 중입니다. 11/9 예정 시작잏이여서 10월 30일주터 멜리안 정확하게 먹고있는데.. 11월 6일인 오늘부터 자꾸 생리 전 증상등이 발현돼요 ㅠㅠ 가슴이 조금 커지구 아랫배가 콕콕 찔러지는 증상들… ㅠㅠ
피임약을 먹으면 그냥 생리만 안나올 뿐이고 생리 전 증상은 발생하나요…?처음 먹는 거라 모르겠네요 ㅠㅠ
참고로 피임양 먹으면서 부작용은 못느꼈어요.

0
6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생리전 증후군 때문에 피임약 먹는 사람도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왜지 ㅠㅠㅠ 병원 가보는 건 어때요??

    2023.11.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 조언 감사해여!! 병웡 가보겠습니다!!

      2023.1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피임약이 안맞아서 그런듯요… 피임약 먹으면 PMS 안오는게 좋은데 먹는데도 증상이 심하면 약을 바꿔야해요ㅠㅠ 병원 가보는거 추천해요!

    2023.11.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피임약 부작용이 없어서 괜찮다구 생각했는데… 감사해요!! 낼 가볼려고요!!

      2023.11.06좋아요0
  • user thumbnale
    진정한 아우라

    그게 요즘 나오는 피임약 용량이 줄어서 그렇다더라 ㅠ 예전에는 일주일전에만 먹어도 잘 밀렸는데 넉넉히 2주전부터 먹어서 미루라고 하시던데, 정말 꼭 미뤄여하는거라면 병원가서 피임약을 처방받던가, 도박하는 심정으로 계속 복용하는 수밖에 없을 것 같아

    2023.11.06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 그래서 그런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2023.11.06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