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3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03

여자 자기들 ㅠㅠ 불 켜고 상위할때 먼가 남자가 밑에서 나 쳐다보면 뻘쭘한데.. 다들 어찌 해 ..?

0
1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남자 얼굴 베개로 압사시켜 농담이고 내가 안보긴해

    2024.04.03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농담..맞지?ㅋㅋ

      2024.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ㅋㅋㅋㅋㅋㅋㅋ먼가 쳐다보는게 민망해서 내가 눈감거나 걍 키스갈겨...아니면 시선돌리기 천장봄..그래서 목이아픈가..목 꺾일거같아

      2024.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난 마주보고하는편이야 ㅋㅋ 음..정 민망하면 키스갈겨..! 아니면 부끄러우니까 눈 감아~ 이런식으로 맨트 치거나?

    2024.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그래서 난 눈 가리고 한 적 있어..

    2024.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그걸 즐겨...

    2024.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불 끌 수 없는 낮에 할 때도 있는데... 그냥 키스해버릴 때도 있고 내가 눈을 질끈 감을 때도 있어 ㅋㅋㅋ

    2024.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키스하거나 브라나 옷 같은 걸로 눈을 가려버리거나 천장보면서 몸 흔들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입맞추는 걸 젤 많이 하는듯!

    2024.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보통 눈이 좀 맛 간⋯? 흥분한 상태에서 날 보는거라 걍 신경 안 쓰고 해ㅋㅋㅋㅋ

    2024.04.0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아 ㅇㅈ ㅋㅋㅋㅋㅋ 약간 맛턍이가 가있음

      2024.04.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9

    난 남친한테 눈 감으라고 해 ㅋㅋㅋㅋ ㅠ 밑에서 내 얼굴 볼 거 생각하면 집중이 안 되더라구..

    2024.04.03좋아요0

연관 게시글

관계할때 기본적인 자세 있자나 여자가 밑에 있고 남자가 위에서 하는? 그때 남자친구들은 자기들 얼굴 봐줘? 그 자세 할때 남자친구들이 어떻게 해?난 이성애자인데 자위할때 여자 몸 보고 해 .... 뭔가 가슴크고 예쁜여자가 느끼는거 보면 흥분돼 근데 섹스는 무조건 내가 사랑하는 남자랑 해야 꼴리고 여자랑은 못하겠어 ㅜ 내가 이상한걸까... +) 힝 다들 공감해주고 경험 공유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다들 최고❤️❤️❤️섹스할 때 남친이 위에서 나 보면 못생겨 보이지 않을까 걱정 여성상위할 때 남친이 아래에서 나 보면 못생겨보이지 않을까 걱정 다들 어떻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첫연앤데 남자친구가 질외사정할때 너무 뻘쭘해... 신기해서 그냥 쳐다보긴하는데 그래도 되는 건가..? 내가 뭘 해야하나...??? 보통 이럴 때 뭐해?????자기들아!!! 정상위 할때 여자 허리밑에 두꺼운 베개 끼워놓고 꼭 해봐.. 난 원래 남자친구랑 하는 섹스에서 그리 만족감이 많은편이 아니었는데 남자친구가 좋은걸 알아왔다 하더니 허리에 베개를 끼우고 하자는거야 난 솔직히 기대안했는데 베개때문에 지스팟 위치가 올라가다보니까 엄청 자극이 심하고 신음도 많이나오구 남자친구도 정상위할때는 이불에 발이 쓸려서 아프다고 했었는데 하면서 계속 너무 좋다면서 그리구 끝나고도 너무 좋았다는 말을 몇번 들었는지 몰라 아무튼 이렇게 하고나서 뭔가 사랑이 더 깊어진거같애 ㅎㅎ 완전 강추야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