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3.11

여자 많은 직장에 다니는 남친

자기들은 안 불안해?


난 불안해
왜냐면 나는 정말 많이 봤어

오피스 와이프라는 말이 괜히 생긴 게 아니란 걸 내가 사회 생활 하면서 많이 느꼈거든
서로 애인이 있지만
같이 일하고 그러는 중에 생기는 어떤 감정의 교류들

난 그걸 사회생활 10년 넘게 참 정말 많이 봤단 말이야

아니 많이가 아니라


그런 걸 안 본적이 없었던 것 같아


그래서 난 솔직히 불안하고 남자친구가 여자들 많은 환경에서 일하는 거 싫어

1
1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진짜 우웩이다... 나는 지금 남초에 있지만 그런 생각 단 한번도 든적 없고 그런 기류 가진 남자뷴들도 없는데... 너무 싫을것 같아

    2024.03.11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아니 자기야.... 남자친구가 지금 그런 문제가 있다 그런 글이 아니라 그냥 내가 그런 상황을 많이 봐서 불안하기도 한단 거잖아

    2024.03.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당연히 불안하지 자기 맘 먼지 알거 같어 나도 그랬었거든 남친 후배가 남친한테 직급으로 말 안하고 ㅆ ㅑㅇ ㄴ이 자꾸 오빠오빠 거리고 차 타고 나 데리거 왔은데 유튭에서 보던거 잇잖아.,, 지가 앞에 쳐 타서 언니 뒤에 타세여!! 히히 ㅇㅈㄹ 해서 너무 짱나서 그냥 니들 둘이 지지고 볶고 해 하고 난 택시 집에 바로 왓지ㅠ

    2024.03.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ㅋㅋㅋ하 그니까 진짜 갑자기 화나네 자기도 남치니 한테 확실하게 이야기 해! 나는 그렁거 정밀 싫다고 나는 단호하게 말 못해서 그냔이 구렇게 더 행동 했던것도 있을거야ㅠㅠ 난 자기가 행복 연애 하길 바래ㅠ

      2024.03.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고마워 자기야! 자기가 그날 그렇게 행동해서 남친도 확실히 느낀 게 있을 것 같아 우리 자기도 행복한 연애해야 해!

      2024.03.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아미친 화난다진짜 개갓은

      2024.03.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그냥 직장에서 바람날 정도면 어딜가도 바람필것 같은데…. 여초가 아니라 남초여도 또 남자들끼리 놀러갈 수도 있는거고 핑계야 많지. 그러니까 사바사. 근데 직업이 뭐길래?? 혹시 트레이너야?

    2024.03.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바람 필 인간은 어디서든 피우지 바람 자제가 아니라 남자 여자 동료들이 서로 의지하는 감정교류를 많이 봤어서 그러다 동료애라고 칭하기에는 그것보다 좀더 진한 것들도 많이 봤기 때문에 그래서 남친이 여자 많은 환경에 있다는 것 자체가 그냥 내가 불편하게 느끼는 것 같아

      2024.03.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조금 불안한 마음이 없다면 거짓말이지 내 남자친구도 완전 여초과라서 뭐 조별과제..엠티.. 대학동기끼리 술먹어..이러면 무조건 여자가 더 많고..실습같은데 나가면 남자는 내 남친 하나뿐이고… 조금 불안하지만 나도 내 할일하면서 이성이랑 지내야할 일 생겼을 때 내 애인도 나랑 같은 생각을 가지고 그런 입장으로 이성인 상대방을 대하겠지 하면서 계속 믿으려고 노력하는거같아 가끔 힘들면 투정도 부려보고 같이 더 좋은 추억 쌓고..ㅎㅎ ㅠㅠㅠㅠ 자기 글같은 일이 안일어나길 빌면서…

    2024.03.1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글쿠낭 근데 보통 여초회사 속 남직원들 존잘 아닌 이상 여자들이 남자로 안볼걸?

    2024.03.11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남친을 신뢰한다면 하나도 걱정안됨. 근데 만약 무슨일이 생긴다? 그럼 차라리 잘된거임 거를 수 있어서. 긍정적으로 생각해 혼자 불안해하면서 스트레스 받지말고!

    2024.03.12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