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7.01

Q. 여자인데 애무하는거 좋아하는 사람있어?

지금은 헤어졌긴한데 나 전남친이랑 사귈때
전남친이 가슴애무해주길래 뭔가 호기심 들어서 나도 애무해보겠다고 했더니 신기해하면서 이때까지 한번도 거기 외에 상체는 애무해준 사람 없다고 하길래 가슴유두? 애무 해줬는데 생각보다 되게 잘 느끼면서 막 신음내고 어깨랑 골반, 종아리랑 허벅지 애무하면
흐흐..으 하면서 참다가 거의 아아아앙 정도
꽤 크게 신음내더라...특히 민감한데일수록
애무해서 신음 소리나게하는거 괴롭히는거
재밌음ㅜ나같은 자기들 있닝

1
10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나ㅏ 남친 목소리 좋기도 하고 남친이 기분 좋아하면 나도 좋더라 😋

    2024.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나듀 좋아해🙈괴롭히고 애무할때 남친 신음소리 참는거 넘 야해..

    2024.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헉나두나두

      2024.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그런 남자는 못 만나봐서 아쉽넹 가슴애무해줘도 반응없던뎅

    2024.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반응이 재밌어서 거의 할 때마다 매번 하는 듯ㅋㅋㅋㅋ

    2024.07.01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입을 어떻게써?????

    2024.07.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나두 궁금해 ㅠㅠㅠ 팁 주라 자기야

      2024.07.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그냥 쭈압 빨면서 키스하듯이 혀로 살살 간지럽히듯이 굴리면 돼!!!

      2024.07.03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흐엉 어려워…뭔가 못하니까 민망하고

      2024.07.0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핧는다고 생각하지말로 혀끝으로 간지럽힌다고 생각해봐! 아님 그냥 본능에 맡겨두되구ㅎㅎ난 본능에 맡겼는데 알아서 되던데

    2024.07.04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