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1.23

여자가 콘돔 사는 거에 애해서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난 항상 텔비는 남자친구가 내고 콘돔은 내가 샀거든... 근데 이게 이상하다는 사람이 은근 있더라??

0
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머가 이상해

    2024.0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그정도면 괜찮은데..??

    2024.0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2024.0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우린 번갈아 가면서 내는데

    2024.0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에..?? 그게 왜 이상해? 그리고, 남자한테 콘돔이 없을 수도 있잖아!! 항상 준비는 하고 있어야지.

    2024.0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6

    난 콘돔은 같이 챙겨야된다고 생각해 근데 뭐 너처럼 커플마다 다르니까 이상하진 않는뎅...

    2024.01.2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7

    난 텔비 콘돔 항상 당연하게 남자가 내야된다고 생각하는거 진짜 별로던데

    2024.01.2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8

    안 이상함 ~!~!

    2024.01.24좋아요0

연관 게시글

우리 둘다 스무살이구 내가 첫 연애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우리가 모텔 갈 때마다 텔비를 남자친구가 항상 냈어 대신 밥이나 카페같은 걸 내가 계산하는데 오늘 텔 예약하다가 남자친구 카드가 점검중이라 내가 예약했는데 다른 글 보니까 여자친구가 모텔비 내게 하는 남자는 걸러라... 누구는 여자친구가 모텔비 내면 내지 말라 그런다 막 그러던데 난 아무 생각 없이 결제했거덩 ㅠㅠ 여자가 텔비 내면 이상한 거야?남자친구가 전 애인들과 노콘 질외사정으로 관계 했던 적이 있는거 이별사유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내가 먼저 물어봐서 어쩌다가 알게됐는데..들은지 좀 됐지만 아직까지도 자꾸 생각이 나.. 나는 올바른 성 관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좋은데 내 남자친구가 그런적이 있다니까 충격을 받았던 것 같아 근데 남자친구 말로는 본인이 그렇게 제안한 적은 한번도 없고 항상 상대방이 그냥 하자고 해서 그렇게 한거래..자기는 피임은 여자 몸에 관련된거니까 여자한테 다 맞춰줬던거 뿐이래 나한테 콘돔 끼기 싫다한 적도 없고 내가 원하면 당연히 다 해줄거라고도 하긴 했는데.. 얼마전에 관계하게 됐을 때 내가 몰래 미리 콘돔 사와놓고 없는 척 장난친 적이 있거든 그때 내가 콘돔 있는거 남자친구가 눈치채곤 있었는데 그냥 해?이러고 농담을 했어서 더 마음에 자꾸 걸려.. 그리구 솔직히 난 진짜 바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여자가 콘돔 없이 하자해도 본인이 먼저 나서서 콘돔 착용을 했어야한다고 생각하거든..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걸까....? 나는 이게 첫 연애라 더 감이 안잡혀...ㅠ요즘 유튜브 보면 불륜이 진짜 많다고 하잖아 결혼해도 애인따로 있고 .. 근데 댓글이 환장하겠는게 많은 비율로 이게 이상하냐, 요즘 세상이 그렇다 이런 말이 있더라고?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나랑 남자친구는 둘 다 스무살이고 남자친구가 내년에 군대를 가는데, 군대때문에 요즘 정말…고민이 많아 솔직히 다른 사람이었으면 군대 기다릴 생각 없었을 것 같은데 내 남자친구가 정말 좋은 사람이라서 기다려야지 싶다가도 난 연락보다 만나는게 더 중요해서 도저히 힘들어서 못할 것 같고… 자기들은 어떻게 생각해? 정말 너무 속상하고 힘드네자기들 나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8개월 되었는데 속궁합이 너무 잘 맞아서 섹파로 지내면서 ㅅㅅ하고 데이트처럼 놀다가 헤어진단 말이야 물론 난 아직 미련이 있어서 ㅅㅅ로 핑계대면서 만나는게 없지않아 있는데 전남친은 완전 날 섹파랑 친구로 생각한단 말이야 근데 화요일에 전남친이 약간 짝사랑마냥? 썸인지는 모르겠는데 누나라고 부르는 사람이랑 전화하면서 혼자 웃는모습을 봤단 말이야??? 내가 오~ 썸녀??? 이러니까 아니다 누나 저번주 금요일에 소개팅 했다 소개팅 했다는건 서로 마음이 없는거 아니겠나? 라고 했거든? 근데 누가봐도 걔는 마음이 있는 사람처럼 행동했었어 아무튼 요점은 이게 아니고 우리는 항상 콘돔 인터넷으로 사서 쓰는데 전남친이 그 썸녀랑 쓸까봐 싫어서 그런데 이유 말 안하고 콘돔 남은거 다 택배로 보내달라해도 될까? (최근 화요일에 만나서 떡친다고 텔비는 걔가 내고 콘돔은 내 돈으로 샀었어!)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