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2.06.08

여성 쉼터? 같은 시설에 살았다거나 살고있다거나
경험해본 자기 있을까? 언어적폭력 , 신체적폭력 , 정신적폭력 등등 엄마한테 20년넘게 당하고있는데
1366통해서 알아보고있거든..

1
6
  • user thumbnale
    다시 떡갈나무

    동사무소에 연락해보는것도 방법일수있어

    2022.06.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나는 건오 라는 단어 쓴적이없는데? 자기 성매매해?

    2022.06.08좋아요0
    • user thumbnale
      따뜻한 윤슬

      혹시 설마 또 .... 이상한 글 올리는 사람이 심한말하고 갔어..?

      2022.06.08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헐ㅋㅋ 난 차단해서 안 보이는 거였네

      2022.06.08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주변에서 들어봤는데 숙식제공해준대 짜장면이랑? 군만두만 줬다는데...?

    2022.06.08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연관 게시글

자기들!!! 학교 앞 자취방 월세 40 4달동안 내는 기준으로 양도 받는 거 어때??? 완전 꿀 아냐?? 그 분이 계약한거고 몇 달동안 집이 비어서 보증금이랑 다른 관리비는 그 분이 내시고 난 월세만 내면 된대 우리엄마 가정폭력이 너무 심해서(때리는 건 아니지만 언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들게해) 잠깐동안이라도 나가서 살고싶거든.. 학자금대출 조금 받아서 이 방 양도받으려는데 어때? 독립해서 혹시 월세로 살고있는 자기들! 지금 살고있는 집 보증금이랑 월세 얼마정도인지 알수있을까?? 집 알아보고있는데 보통 얼마정도에 살고있나 궁금해서ㅜㅜ아니 ㅅㅂ 내가 외박을 하던말던 부모 노릇도 제대로 못한 인간들이 이제와서 신경 쳐 쓰는 척하네 ㅈ같네 ( 부모한테 폭력 당하고 가스라이팅 당하고 살았음 )나 아직 20대 초반인데 이번에 건강검진 자궁경부암 검사 받았다가 이상세포 있다해서 지금 자취하는중이니 엄마가 알아야하지않을까 싶어가지구 엄마 그렇대 하고 말했는데... 이거 말하고 나서 깨달아버린거야 아차 이거.... 그냥 엄마한테 나 해봤어 라고 하는거랑 다름이 없네....? 라고 번뜩했는데 엄마는 그냥 아이구 어떻게해ㅠ 하고 넘어가긴했거든? 자기들...... 혹시.....자기들 어머니는... 아셔....? 이거 들킨사람....?ㅠㅠㅠ 아직 엄마는 내가 워낙 조용히 살았어서 상상도 못했을거같은데 억장 많이 와르르 했을까...? 그 이후로 전화도 못걸고있어ㅠㅠㅠㅠ내가 원래 거의 비연애주의에 가까웠는데 전애인 만나고나서 그게 바뀌었어 진짜 주변에서도 신기해할 정도로 잘 맞고 내가 이상형 까다로운데 거의 완전 이상형이었는데 지금 헤어진지 한달 됐는데 감정동요가 있다거나 막 감정(미련 애틋 슬픔 등등)이 남아있거나 하진 않거든? 근데 진짜 계속 생각나 진짜 계ㅔㅔ속. 물론 내 할일 할 때나 완전 빡세게 놀 때(?)는 생각 안 나는데 하루종일 매순간 매초에 뭔가를 하고있을 순 없잖아 쉬거나 그럴 때는 걍 자동으로 계속 연상되는데 이거 언제쯤 나아져?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