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4.04.15

여성상위에서 잘하는 법 좀 알려줘..!! 지금은 그냥 앞뒤로 움직이거나 엉덩이만 트월킹하듯이 하는 게 다인데.. 뭔가 더 고자극이 있을까.. 남친이 정신 못차리게 잡아먹고 싶어 아웅

0
11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아 ㅇㅈ 북마크 갈겨

    2024.04.15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와 친절한 자기2가 알려줬어!! 자기도 얼른 보러가잉!!

      2024.04.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내가 전에 다른 자기한테 댓글로 써준 거 있는데 글로 가져와볼까?

    2024.04.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성지가 될 글이다..!

    2024.04.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2 덕분에 성지가 되었다...!!!

      2024.04.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스쿼트하듯이 콩콩콩 하고싶은데 다리가 너무 금방 아파 ㅜㅜ

    2024.04.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맞아 진짜 허벅지도 금방 불탐... ㅋㅎㅎ

      2024.04.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여기 써왔어

    2024.04.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자기야!!!!! 정성 가득한 글 너무너무 고마워!!!! 스크랩해놓고 열심히 실전에서 써먹을게 자기 덕에 더 즐거운 밤이 되겠다... ㅎㅎㅎ

      2024.04.15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5

    진짜 스쿼드 운동 도움 되는거 같아 더 오래 할 수 있게되거든 ㅋㅋ 이 체위때 남친 신음소리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 히히 나는 이때 남친 유두 입술로 애무도 해줘

    2024.04.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글쓴이

      스쿼트 열심히 해야겠군.. ㅋㅋㅋㅋ 자기 꿀팁 넘 고마워 나도 자기처럼 도전해봐야지!!! 흐흐

      2024.04.1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