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alarm button
menu button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7.03

여기 플러팅 장인들 많아보여서 그른데..
가장 잘먹힌(?) 플러팅 뭐있었어?

내가 곧.. 중요한 만남이있어서 자기들의 도움좀 받아볼까햌!!

32
56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봄날의 라자냐

    이건 좀 수위가 있는데에..! 살짝 취기 올랐을때 한손은 내 허리 한손은 내 브라끈에 갖다 대고 풀어볼래? 속삭이니까… 그렇게 되더라구..! 헤헤

    2023.07.13좋아요9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6

      와 자기야 더 풀어줭!

      2023.07.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4

      오우 예~~~

      2023.07.17좋아요1
  • user thumbnale
    스르륵 명상

    상대방이 이거 너무 부담스러운 부탁 아니야?할 때 내가 너 좋아해서 하는거야라고 대답해

    2023.07.13좋아요2
  • user thumbnale
    쑥쑥 나무늘보

    뭐해? 하고 물으면 니생각? 하고 받아쳐주기~~ㅎㅎ

    2023.07.13좋아요1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6

    상대방이 지나가듯이 말한 거 기억하고 챙겨주는거

    2023.07.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7

    난 플러팅은 아니지만 일단 쓸게! 나는 예전에 트라우마도 있고 낯을 많이 가렸어서 눈을 못쳐다봤었거든..거기다 얘는 좋아하는 사람이니까 더 못쳐다봤지.. 그래서 얘가 내 이름부르면 쳐다봤다가 화들짝 놀라서 눈피하고 그랬더니 애가 눈치채고 장난끼 많은애라 그거갖고 장난쳤어. ㅇㅇ아! ㅇㅇ아? 헉 ㅇㅇ아!! 하는식으로 하다가 내가 욱해서 아 뭐!! 하고 나도모르게 쳐다보면 씨익 웃으면서 어? 봤다ㅎㅎ 이런식이었고.. 그거 반복하다가 얘가 어느순간부터 머리 쓰다듬어도 될까? 하더니 쓰다듬고있더라 상대는 내 그런 행동과 반응이 귀여워보여서 못참겠다! 쓰다듬고 고백해야겠다! 하고 나는 상대의 장난이 설레서 결국 그날 사귀고 600일째 연애중이야ㅋㅋ 의도한건 아니었지만 이런거 은근 쓸 수 있지 않을까?!

    2023.07.13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8

    여기 다들 플러팅 장인들만 있는구나..(자기들 멋져..

    2023.07.13좋아요8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1

    물건 뺏고 등 보이기 ㅋㅋㅋ 그러면 상대가 높은 확률로 유사백허그 할수있음 난 설렜어

    2023.07.13좋아요4
  • user thumbnale
    소중한 솔바람

    사람많은데서 옷잡고 따라가기,옆에앉아서얘기하다가 무릎쪽에 손얹기,눈쳐다보고 마주치면 수줍게피하기,손크기재보면서 깍지끼는척하고 빼기

    2023.07.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아스라한 바다사자

    솔직하게 칭찬하기, 어쩌다 몸이 닿았을 때 떼지 않고 있기, 서로 좋아할만한 곳 발견하면 보내면서 같이 가자고 하기, 재밌게 읽은 연애소설 빌려주고 같이 얘기하기 등등 😊

    2023.07.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치카치카 비스킷

    나는 스킨쉽 하는 썸 사이면 술 좀 먹고 좀 풀려있을때 손목 맥박 잘 본다? 잡는다? 고 하고 손으로 짚었다가 '어 맥이 잘 안잡히네. 잠시만' 하고 손목 맥 뛰는 곳에 입술 살짝 닿게해서 가만히 있다가 빨리 뛰면 빨리 뛴다 하는거

    2023.07.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엄청난 윤슬

    나는 일부러 좋아하는 티 내려고 눈 못 마주치는 척 했어ㅋㅋㅋ

    2023.07.13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4

      윤슬자기 엄청난 뽝쓰쟈나?! 😍

      2023.07.13좋아요4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2

    히히 하고 웃기!! 말하고 있으면 웅~ 반응해주기!

    2023.07.13좋아요0
  • user thumbnale
    하늘색 황제펭귄

    남자가 인기 많아보인다고해서 그인기 많은 잘난여자가 너좋아한대 라고한거..?

    2023.07.13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3

      오 이거 뭔가 설렌다 대리설렘

      2023.07.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익숙한 알파카

    난 눈마주치몃 눈웃음이랑 괜히 물건뺏고 장난치기

    2023.07.13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5

    책상 위에 상대방 손 올라가있으면 대화하묜서 새끼 손가락만 슥 걸치기 (썸탈때 긴가민가해서 해봤는데 귀 엄청 빨개져서 며칠 안 가다 고백함)

    2023.07.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엄청난 노을

    잘 웃어주는게 쵝오야 거울보면서 연습하거나 웃는셀카 많이 찍어봐:]

    2023.07.14좋아요0
  • user thumbnale
    깊이있는 뭉게구름

    난 하도 뽀뽀 타령하길래 갑자기 스윽 다가가니까 본인이 당황해서 숨멈추고 놀래던댕ㅋㅋㅋㅋㅋ 그때 소름 돋고 그랬는데 그 느낌을 못잊겠다고 하더라 글고 사귀기전엔 무섭다고 하면서 뒤에 숨기??? 은근슬젖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 당황해하더랍

    2023.07.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7

    어디 갈 때 옷자락 잡기! 눈 마주치면 갸우뚱 하고 베시시 웃기! 조금 더 친해지면 심장 소리 듣게 된 상황에서 심장 빨리 뛴다고 놀리기? 세상 반갑게 해맑게 인사하기

    2023.07.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8

    내 남자친구가 나한테 했던 방법인데 , 담배말고 이클립스 하나 드실래요? ( 물론 잘생겼다는 전재하에....)

    2023.07.14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9

    좋아하는거 다 티 내면서 또 엄청 부끄러워하기랑 애교

    2023.07.15좋아요0
  • user thumbnale
    특별한 초여름

    그냥 그사람한테 잘 보이려는 마음 없이 내 자신으로 자연스럽게 있기

    2023.07.15좋아요3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0

    나도 지금 내 남친한테 했던 수위가 있긴한데ㅋㅋㅋ 둘다 술취했을때 내가 남친 허벅지를 쓰다듬으면서 야한말했던거!!

    2023.07.15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1

    1. 눈 땡!그랗게 뜨고 쳐다보다가 미소 씨익 2. 플러팅에 서툴다면 남에게 맞추려는 노력보다는 활기차고 건강한 내 모습을 보여주는 걸 더 많이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 난 일단 그런 사람이 기억에 먼저 남아! 3. 이거 내 남자친구가 나 꼬실 때 쓴 방법인데 ”뭐 말할 때 목적어 빼고 말하기“ 뭐 아무거나 예를 들자면 산책 얘기 중에 ‘나는 산책을 하고 싶다.’ 를 “하고 싶다.” 라고 말하는 것. 하고싶다는 그냥 예를 든거지 처음부터 냅다 박기엔 좀 위험하다 생각하고 걍 뭐 저렇게 토픽이 있으면 “나 그런 음식 좋아해~”를 “좋아해” 라고 하는 정도? 너무 자주하면 그냥 원래 저런 화법으로 말하는 사람같으니까 남발금지!! ㅌㅋㅋㅋ

    2023.07.15좋아요0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deleteComment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user thumbnale
    평화로운 여백

    나는 술먹고 친구들이랑 있다가 내가 바닥에 안고 남친이 의자에 앉아있어서 무릎에 고개 대고 위로 쳐다봤오

    2023.07.17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5

    잘 들어주고 웃어주면 됨 적극적 호응해주고 질문 떤지고

    2023.07.19좋아요0
  • user thumbnale
    댄스댄스 단비

    눈마주치면 뭘봐 이쁘냐?

    2023.07.19좋아요0
  • user thumbnale
    달짝지근 홍당무

    고양이보러갈래?

    2023.07.21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