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20
profile image
따뜻한 윤슬2022.02.26

여기 말티즈 키우는 사람있어?
참지않는 말티즈 13년차... ㅋㅋ

말티가 대장따르다가 그 대장 사라지면 부대장 따르고 부대장 사라지면 그다음 사람 따르고 그런다는데

울집 갱얼쥐는 진짜 그렇거든...
가끔 보면 얍삽하고 얄미워 하지만 귀여워서 ㅠㅠ 더 짜증나... ㅋㅋㅋ큐ㅠ

울엄마가 잠시 집에 안계시는데 울집갱쥐 평소 같음 나 글케 안반기는데 어제 미친듯이 반기고 나만 바라보더라구 ㅠㅠ 지금도 내 품에 있엉 흐아어엉 ㅠ 괘씸해 ... 후..
이래놓고 오늘 엄마 돌아오시면 나한테 관심 없을게 뻔해 괘씸해....

1
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부럽다.. 울 갱얼쥐는 그냥 날 피해다녀... 내가 씻기고 약먹이고 지 싫은 건 다 해서 그런 것 같아... ㅠㅅㅠ 다 너를 위한 거란 말이야!

    2022.02.26좋아요0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헉 너무 귀엽다 ㅠㅠㅠ 품안에 참지않긔라니 부러워

    2022.02.26좋아요0

연관 게시글

크리스마스에 입으려고 슬립샀는데 남친 괘씸해서 걍 안입을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짜증나네과민성 장증후군 있는 자기들 있오? 대장방광 그쪽.. 남친여친한테 몸 아플때 있다고 오픈하는 편이야? 난 수험생 시절에 둘다 동시에 걸려서 고통받다가 지금 대장은 현재진행형인데 🥲 어차피 힘든병 숨기려고 해봤자 나만 더 힘들것 같아서 미리 얘기했거든 다행히 이해해주더라 나 사실 어제 첫데이트 하는데 너무 떨리고 긴장돼서 만난지 5분만에 화장실 이슈.. ㅋㅋㅋㅠㅠ 심장만큼 안에도 달달 떨리는지 밥도 제대로 못먹었더니 남친이 나 배려해서 집데이트로 바꿔서 배에 찜질팩 올려두고 편하게 누워서 같이 끌어안고 뽀뽀하고 그랬다 헤헤 😊 나처럼 계속 고통받는 자기들 파이팅.. 안 아픈 자기들은 항상 몸관리 잘하구 이거 한번 걸리면 오랫동안 힘들어 ㅠㅠ백일 넘긴 남자친구랑 크리스마스 1박2일 여행 부모님한테 빠꾸 먹었다... 예상했지만 슬퍼.. 이십대후반이지만 아무래도 부모님이랑 같이 사니까 남자친구랑 외박은 택도 없네.. 일주년엔 모를까 라고 하시는데 집에서 내가 워낙 어화둥둥 울애기 느낌이라(아님. 코리안 장녀인데 엄마아빠 앞에서 아양떠는거) 엄마는 나랑 피임, 성관계 등등 얘기하는 것도 낯선가봐 엄마가 생각하는 일 안 일어난다고 구라쳐도 "그건 당연하고! 근데 인생은 계획대로 되지만은 않아~ 같이 있다보면 서로 (하고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고... 이렇게 애긴데 무슨..! 절대 안돼~" 라고 하셨어 +위험할 일 만들지 말고 평소에도 손만 잡으라고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ㅠ 당황해서 응 볼뽀뽀까지밖에 안했다고 구라침 울집만 이렇게 보수적인거?? 딸만 가진 집이라 그런가.. 근데 통금있고 외박안되는건 이해는 가는데.. 남자친구랑 더 좋아지고 스킨십이 진해질수록 괜히 죄책감 들고 그렇다.. 아니 스물여섯이 키스하고 가슴만지고 섹스하고 뭐 다 할스있지않아? 허엉ㅠㅠㅠㅠ 삽입은 사실 나도 무섭고 걱정되고 그전단계까지 남자친구랑 몸 부대끼면서 놀고싶은데 모텔 대실밖에 답없나 섹스하자고 너무 대놓고 얘기하는거같아서 좀 그래... 나 삽입은 진짜 할생각없는데 이걸 뭐 상의하기도 그렇고 남친이랑 관계하는데 있어서 둘다 피임에 꽤나 진지하게 생각해서 관계를 많이 하진 않는 편이야 (스케줄이나 생리주기, 건강상태 등의 이유로 못하는것도 있지만) 하지만 만나면 난 내가 남친꺼를 애무를 자주 해주거든 반대로 남친도 해주긴 하는데 여자는 애무로만 다 느끼긴 쉽지 않자나..ㅠ 반대로 남친은 싸면 그만이지만ㅋㅋ 근데 또 애무할때 분위기나 스킨쉽같은게 너무 좋아서 난 남친한테 절대 혼자하지말라고해ㅋㅋ내가 해주겠다고..ㅎㅎ 근데 저번에는 남친이 물어보더라 그렇게 남친만 만족시키고 가면 싫지않냐고 솔직히 난 그때까지만해도 읭? 싫을게 뭐가있어! 내가 하고싶어서 하는거야!! 했거든ㅋㅋ 근데 지금돌이켜 생각해보면 약간 억울하네ㅜ 나도 느껴보고싶다.. 난 뭔가 클리보다는 삽입이 더 자극이 오는거같은데 손가락은 한계가 있는거같구.. 갑자기 괘씸해져서 나도 강제 금욕시키고 싶다(?) 란 생각이 들었어.. 차라리 관계하고싶은데 임신걱정이 큰 사람들이라 문제야~자기들 과민성 대장증후군 병원가면 괜찮아져? 나 배가 너무아프다가 그 설사💩싸면 괜찮아지는데 밖에서 배아프면 화장실도 없고 큰일이야 ㅠ 과민성대장증후군 같은데 내과 가야하나..? 가면 나아져??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