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팁・정보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1.31

에어팟 프로2 구매할 때
불량인지 확인해야 할 것
(다른 무선 이어폰두)

이번에 친구랑 같이 각자 자기꺼 사면서 발견한 점 + 유튜브에서 본 것들 몇가지 공유행

1. 파팟! 스파크 튀기는 소리가 남(통화중, 음악재생중에도 중간중간)
2. 본체에 넣어서 충전할 때 이어폰 양쪽 충전 속도 다름 (풀 충전해서 사용할 때 닳는 속도도 보면 좋겠어)
3. 케이스 뚜껑 달각닭각 거리는 거 심한 거, 나중에 너덜너덜해질 수 있다고. (유격 심함)

이제 이어폰 한 두푼도 아닌데 꼭 체크해서 배터리 수명만큼이라두 탈탈 털어서 쓰자!!

친구꺼는 스파크 튀는 소리가 계속 나서 교환 신청했어.

3
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나 살까말까 고민중인데 사면 참고할게 북마크📌📌

    2023.01.31좋아요0

연관 게시글

에어팟 고장나서 아빠꺼 블루투스 이어폰 끼고다는데 찐처럼 보일까바이브레이터 충전형이 좋을까 배터리형이 좋을까? 맨 처음에는 배터리형으로 시작했는데 갈아끼우기도 귀찮고 배터리값도 은근히 나가서 이번에는 충전형 샀는데 몇년 쓰니까 풀충전해도 배터리가 금방 닳고 처음 샀을때랑 진동강도도 달라.. 무엇보다 충전기값이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 배터리형은 고3때 사둔거 걸려서 몇개월 못 쓰고 버려져서 오래 쓰면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데 충전형이랑 다를거 없으려나? 자기들은 어떤거 써? 슬슬 바꾸려고 하는데 어떤 타입 쓸지 고민이야.. 추천해주라ㅠ✨dame zee 후기✨ 1. 구매 동기 우선 너무너무 궁금했다! 여러 후기들을 보면서 나도 도전해볼까..? 생각하게됨🤔 다만, 조금 부끄러운 마음에 며칠 내내 고민하였고.. - 성인용품을 사게되다니ㅜㅜ 혼자 방에서 즐기는게 왠지 부끄러워 - 남자친구에게 같이 써보자고 제안하고 싶은데 말하기 부끄러워... 큰 맘 먹고 드디어 사게되었다!_! 2. 사용후기 우선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1) 남자친구와 함께 사용 - 그는 매우 만족스러워했다! 관계 전 단계에서 나에게 즐거움을 주기에도 좋았고, 관계 중 진동이 본인에게도 느껴져서 더 흥분도가 올라갔다고 함 2) 혼자 사용 -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콘텐츠를 정독하고 그대로 따라해봄 - 자연스럽게 어느 부위가 좋은지 눈치채게 되면서 어라? 하는 기분과 함께 아주 좋았다.. 3) 사용감 - 아직 몇번 사용 못해봤지만 연달아서 3-4번 정도 쓰면 배터리가 다 닳는듯?! - 생각보다 매우 작고 소중하다 - 충전시 불이 들어와서 알아보기 쉽다 - 부들부들 실리콘 재질 - 색깔이 너무 예쁘다.. - 미니파우치에 담을 수 있어서 침대 맡에 늘 두고 사용중! ✨결론✨ 매우 만족스러웠으며 이번에 다른 제품 재입고 되었다길래 둘 중 뭐살지 행복한 고민중...✌️ zee는 함께 사용할때 도와주는 역할로 쓰고 다른 제품은 혼자 사용하려고 구매 예정! 😁 여기까지 읽어준 분들이 계시다면 어떤 질문이라도 받습니다 히히😁에어팟2를 쓰다가 한쪽 잃어버려서 이어폰 쓰다가 새로 사려는데 고민이야 ㅠㅠ 일단 나는 귓구멍이 작아서 프로 보면 앞에 고무 있잖아 난 예전부터 그런 게 귀에 고정이 안 되고 빠지더라고 헐렁하게 ㅠㅠㅠㅠㅠ 그래서 아이폰 쓰면서 이런 에어팟, 이어폰이 너무 편해 빠지지도 않구 근데 이번에 사려니까 3 아니면 프로인데 노캔을 너무 원하거든... 근데 저게 내 귀에 안 맞으니까 체념을 하고 3을 사야 할까? ㅠㅠㅠㅠㅠㅠㅠ난 오히려 조용하면 집중이 더 안되는 거 같아 그래서 스카 가도 이어폰으로 꼭 노래 틀거나 드라마 틀고 공부하는데 좀 문제 있는건가 드라마 틀고 공부할 때 보지는 않아 그냥 소리만 듣는??
Geukrak
Geukr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