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에반지 제발 알려줘ㅠㅠㅠ 예전에 남친 집에 전여친 물건 안 치웠어서 싸웠었어 그 뒤로 남친 입에서 전여친 관련 얘기(내가ptsd생겨서 나한테는 발작할 얘기였음…이건 남친도 인정함 ㅠㅠ)가 실수로 나왔을 때 내가 삐졌었거든
그 때 남친이 걍 그런 의도로 말 한 거 아니다 라는 말만 하고 넘겨도 괜찮음? 아니면 전여친 미친놈이었다 진짜 생각하기도 싫으니까 그런 말 하지마라 이런식으로 하는게 ㄱㅊ음??? 남친이 전자여서 해명도 안 된 거 같아서 더 삐졌는데 에반같아?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