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여성 성∙연애 고민 필수앱 자기만의방2천 개의 평가
4.8
비밀 정보 열어보기
logo
menu button
profile image
숨어있는 자기2023.05.14

얼마 전 생애 처음으로 좋아하게 된 오빠랑 잘 안 됐는데 친구로는 지내기로 했고… 말하기 복잡한데 이 오빠가 저한테 좀 쓰레기 짓을 했고 개새낀데… 저는 엄청 상처를 받았지만서도 아직 맘은 남아있는 상태이고 그 와중에 오빠랑 카톡은 계속 하며 친구(?)로 지내고 있고… 근데 저는 친구처럼 절대 못 대하겠고… 사실 저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아는데… 지금은 얼레벌레 친구로 지낸다 하더라도 이 관계가 언젠간 끊어질 거라는 걸 알고 나중을 생각하면 저만 더 상처받는다는 걸 아는데…… 그런데도 이 관계를 끊어내질 못 하겠어요… 아직도 매일 이 오빠 카톡 답장 오는 것만 기다리고 아침에 너무 일어나기 힘들고… 그냥 일상생활이 안 되는 정도예요 정말…

더구나 제가 스무 살인데 개인 사정으로 대학도 못 간 상황이고(현재 재수도 생각 없음) 가족은 다 아프고 저는 자취하고 있는 상황인데 아직 알바도 안 구해진 상태이고 하는 건 전혀 없고, 우울증 불안증도 조금 심하게 앓고 있고 미쳐버릴 것 같아요…

열심히 멀어져 보려 하는데 그 생각이 한두 시간을 채 안 가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알면서도 그러지 못 하고 있는 제가 너무 답답하고 원망스러워요. 개새끼라고 한 바가지 욕을 하다가도 그럴 수 있지 혼자 계속 좋게 필터링 해서 생각해 버리는 것도 스스로 너무 병신 같고…

죄송해요 너무 횡설수설이기도 하고 사실 이렇게 글 남겨도 제가 답정너라 뭐 소용 없다는 거 아는데… 그냥 푸념 좀 하고 싶어 글 남겨 봐요…

0
4

자기만의방 꿀팁

내 크레딧 확인

rightArrow
arooo-tip
도움이 되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글쓴이가 좋아요를 누르면 셀렉트샵에서 구매 가능한 크레딧을 드려요!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1

    상처준 쓰레기랑 어떻게 친구로 지낼 수 있겠어요.. 몸에서 멀어져야 마음에서도 천천히 멀어지는 법이에요. 지금은 생에 첫 사랑이니 이 사람말고 없을 것 같겠지만 그런 나쁜 사람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좋은 사람이 자기한테 올거니까 좋을 것 하나 없는 그 관계는 자기가 먼저 스스로 끊어내면 좋겠어요. 그리고 몸이 바빠야해요! 얼른 아르바이트 구해서 일도 하고 산책도 꾸준히 합시다. 우울증과 불안증이 심하다고 했는데 약은 먹고 있는지.. 힘들 때는 상담 치료도 같이 받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

    2023.05.14좋아요2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2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려봐 평소에 하고 싶었던 걸 도전하면서 바쁘게 살면 그 새낀 생각도 안 날걸? 나 존나 겜중독 수준이었는데 학교 다니면서 밴드, 수영, 댄스 수업 할라니까 바빠서 게임할 시간이 없더라

    2023.05.14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3

    아마 지금 학교× 알바× 신경쓸데라고는 그사람밖에없어서 더 그런거깉은데.. 빨리 알바를 구해서 활동을 시작해보는데 우선인거같아요

    2023.05.15좋아요1
  • user thumbnale
    숨어있는 자기 4

    아휴 처음으로 좋아한 사람이면 쓰레기인걸 알면서도 냉정하게 못끊어내죠 ㅜㅜ 머리로는 아는데 가슴으로는 안돼는... 다른분들 말처럼 일단 알바구하는데 치중해봐요 알바하면서 일에 집중하면서 점점 멀어지려고 해봐요

    2023.05.15좋아요0
이전글
전체글
다음글